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축산물 브랜드관리 및 홍보의 필요성 증대
2. 축산물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 인지도
3. 브랜드관리를 통한 인지도 제고
4. 축산물 브랜드의 소비홍보 전략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우수축산물브랜드 분석을 통한 브랜드 이미지 개발 방안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9 .08
축산물브랜드 육성정책과 한우브랜드 경쟁력 제고방안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6 .05
제18장 축산물 소비 트렌드 변화 및 시사점
한국농촌경제연구원 기타연구보고
2014 .01
우수축산물 브랜드 디자인 유형 분석을 통한 브랜드 이미지 개발 방안에 관한 연구
벤처창업연구
2009 .09
브랜드 의식에 기초한 소비 문화 연구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5 .05
한국의 국가브랜드 인터넷 홍보전략 : 정부 및 유관기관 홈페이지 현황 분석
국제정치논총
2011 .06
제9장 농식품 소비홍보의 실태와 과제
한국농촌경제연구원 기타연구보고
2011 .02
정치 마케팅과 홍보전략
광고연구
1992 .09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요인이 브랜드자산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7 .08
잘 된 것만 소비하라구요?
중등우리교육
1999 .09
관광홍보 전략의 전환
한국관광정책
2016 .03
축산물 수급 동향과 전망
한국농촌경제연구원 기타연구보고
2016 .01
축산물 수급 동향과 전망
한국농촌경제연구원 기타연구보고
2015 .02
국가브랜드, 관광브랜드, 도시브랜드의 역할과 과제
한국관광정책
2009 .12
글로벌 브랜드에 대한 브랜드 태도, 브랜드 애착, 브랜드 몰입, 브랜드 충성도의 관계에 관한 연구
한국산업경제학회 정기학술발표대회 초록집
2016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