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서론
2. 선행연구에 대한 개관
3. 연구문제
4. 연구방법
5. 연구결과
6. 어린이 TV 광고의 문제점과 광고전략방안
7.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케이블 TV 어린이광고 규제 연구
사회과학연구
2010 .10
TV광고에 등장하는 어린이 모델의 표상에 관한 내용 분석
광고연구
2004 .06
TV그린광고의 분석 및 소비자 태도에 관한 연구
소비자문제연구
2012 .12
TV 광고에 나타난 어린이의 이미지 분석
어린이미디어연구
2005 .12
TV광고가 물질주의 성향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어린이와 청소년을 대상으로
광고연구
1992 .03
15초 TV 광고 효과에 관한 실험적 연구
광고연구
1991 .06
중국 광고속의 성 : TV광고를 중심으로
한국방송학보
1997 .11
TV 광고에 나타난 성역할에 대한 문화간 비교연구 : 한국과 미국 TV 광고 비교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8 .04
TV 광고에 나타난 성역할에 대한 문화간 비교연구 : 한국과 미국 TV 광고 비교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8 .04
TV광고에 나타난 인간관계에 대한 내용분석
광고연구
1994 .05
일본 TV광고의 특성과 효과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1996 .05
TV 광고와 디지털 광고가 만났을 때 : 크로스 미디어 광고 효과와 다중매체 이용도에 따른 광고 효과
광고연구
2020 .06
소비자의 구매의사결정 행동유형이 TV 광고에 대한 소비자신뢰도 및 수용도에 미치는 영향
소비자문제연구
2015 .08
녹색 소비를 위한 광고 바로 보기 : TV 광고를 중심으로
한국환경교육학회 학술대회 자료집
2010 .12
어린이 대상 TV 프로그램 발전방안 연구
[KOCCA] 보고서(ALIO)
2010 .04
어린이 대상 TV 프로그램 발전방안 연구
[KOCCA] 보고서(ALIO)
2010 .04
국제광고전략의 문화적 측면 : TV광고물의 국가간 비교분석
한국언론학보
1998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