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서론
2. 연구방법
3. 연구결과 및 논의
4. 결론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어린이 TV 광고에 나타나는 소비자 정보에 관한 연구
한국방송학보
2003 .03
청소년과 TV
중등우리교육
1990 .04
청소년과 TV
초등우리교육
1990 .04
케이블 TV 어린이광고 규제 연구
사회과학연구
2010 .10
어린이 대상 TV 프로그램 발전방안 연구
[KOCCA] 보고서(ALIO)
2010 .04
어린이 대상 TV 프로그램 발전방안 연구
[KOCCA] 보고서(ALIO)
2010 .04
TV광고에 등장하는 어린이 모델의 표상에 관한 내용 분석
광고연구
2004 .06
인터넷 광고와 광고이용 성향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2000 .09
중국 광고속의 성 : TV광고를 중심으로
한국방송학보
1997 .11
15초 TV 광고 효과에 관한 실험적 연구
광고연구
1991 .06
TV 광고에 나타난 성역할에 대한 문화간 비교연구 : 한국과 미국 TV 광고 비교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8 .04
TV 광고에 나타난 성역할에 대한 문화간 비교연구 : 한국과 미국 TV 광고 비교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8 .04
TV 광고에 나타난 어린이의 이미지 분석
어린이미디어연구
2005 .12
어린이 대상 식품광고의 규제 변화와 광고메시지 전략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7 .05
청소년의 광고수용과 물질주의 가치관에 관한 연구
한국청소년연구
1993 .09
TV광고에 나타난 인간관계에 대한 내용분석
광고연구
1994 .05
일본 TV광고의 특성과 효과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1996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