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국문초록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 방법
Ⅳ. 연구 결과 및 해석
Ⅴ. 결론 및 논의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어린이 TV 광고에 나타나는 소비자 정보에 관한 연구
한국방송학보
2003 .03
TV광고에 등장하는 어린이 모델의 표상에 관한 내용 분석
광고연구
2004 .06
케이블 TV 어린이광고 규제 연구
사회과학연구
2010 .10
TV 광고에 나타난 성역할에 대한 문화간 비교연구 : 한국과 미국 TV 광고 비교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8 .04
TV 광고에 나타난 성역할에 대한 문화간 비교연구 : 한국과 미국 TV 광고 비교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8 .04
15초 TV 광고 효과에 관한 실험적 연구
광고연구
1991 .06
일본 TV광고의 특성과 효과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1996 .05
TV광고가 물질주의 성향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어린이와 청소년을 대상으로
광고연구
1992 .03
중국 광고속의 성 : TV광고를 중심으로
한국방송학보
1997 .11
TV광고에 나타난 인간관계에 대한 내용분석
광고연구
1994 .05
TV광고에 나타난 노년층의 역할과 이미지
광고연구
1999 .06
소비자의 구매의사결정 행동유형이 TV 광고에 대한 소비자신뢰도 및 수용도에 미치는 영향
소비자문제연구
2015 .08
TV 광고와 디지털 광고가 만났을 때 : 크로스 미디어 광고 효과와 다중매체 이용도에 따른 광고 효과
광고연구
2020 .06
한국 케이블TV 지역채널의 광고메시지 특성과 운영에 관한 비판적 고찰
한국광고홍보학보
2007 .07
일본의 TV광고에 나타난 한국인 모델의 특징과 역할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10 .08
TV그린광고의 분석 및 소비자 태도에 관한 연구
소비자문제연구
2012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