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요약〉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방법
Ⅳ. 연구결과
Ⅴ.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로컬푸드의 지각된 가치가 만족 및 재구매의사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13 .06
편의점 PB상품의 선택속성이 대학생 소비자의 만족도 및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8 .08
외식상품 소셜커머스 마케팅이 재구매의도와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호텔리조트연구
2018 .01
중국 및 인도 소비자들의 외국브랜드 제품에 대한 재구매의도 결정요인 비교연구
유통과학연구
2018 .01
A Study on the Effect of Service Quality of O2O Commerce on User Satisfaction and Repurchase Intention : Focusing on Comparison of Korea and China
한국무역학회 국제학술대회
2017 .11
외식소비자가 지각하는 소셜커머스 특성, 신뢰, 고객만족 및 재구매의도 간의 구조적 관계 연구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5 .03
밀키트(Meal-Kit) 가정대체식품(HMR)의 선택속성이 만족과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0 .05
의료서비스품질과 이미지가 고객만족과 재이용의사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3 .04
와인 선택속성이 고객만족 및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 와인 소비자 유형을 중심으로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2 .12
질병의 중증도에 따른 의료서비스 품질과 병원의 명성이 고객만족과 재구매의도, 그리고 부정적 구전에 미치는 영향
한국병원경영학회지
2009 .01
서비스 산업에서의 고객만족 선ㆍ후행요인과 브랜드선호도 및 재구매의도 형성과정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06 .01
병원의 규모에 따른 의료서비스 품질과 지각된 위험이 고객만족과 재구매의도, 이탈의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09 .09
인터넷 쇼핑몰의 물류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및 재구매 의도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4 .08
아파트 시장에서 재구매의도 및 긍정적 구전 제고를 위한 고객만족도 관리 전략 : 아파트 고객만족도 구성요인에 대한 탐험적 연구를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05 .12
인터넷쇼핑에서 구매이후의 평가속성이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경영학연구
2003 .01
모바일쇼핑몰 서비스품질과 대학생 고객의 재구매의도 관계에서 사용용이성과 고객만족도의 매개효과
경영과 정보연구
2019 .01
호텔 레스토랑 고객의 긍정적구전이 서비스인카운터와 재구매의도의 관계에 미치는 매개효과
Tourism Research
2012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