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1. Introduction
2. Research Model and Hypotheses
3. Research Methods
4. Analysis and Results
5. Conclusion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공항특수경비원들의 보안서비스가치가 고객만족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융합보안논문지
2015 .01
관광산업이벤트에 관한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도와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17 .02
휴대폰 애프터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산업경영시스템학회지
2017 .01
일식 레스토랑의 고객만족과 충성도에 대한 서비스 품질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04 .06
도시철도의 서비스품질, 고객만족도 및 충성도에 관한 연구
한국철도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09 .11
온라인 증권거래 고객의 충성도
정보시스템연구
2005 .01
전자상거래에서 물류서비스품질, 관계지향성, 고객만족, 고객충성도 간의 구조적 관계
정보시스템연구
2007 .01
호텔비교사이트의 정보시스템품질이 고객가치 및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18 .12
휴대폰 애프터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과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대한산업공학회 춘계공동학술대회 논문집
2015 .04
저가항공사의 웹 사이트 서비스 품질이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한국항공운항학회지
2015 .01
모바일 러닝의 특성이 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성별에 따른 분석
정보시스템연구
2010 .01
스마트폰 뱅킹에서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국정보기술학회논문지
2015 .04
초고속 인터넷 서비스 충성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11 .02
동태적 고객만족 모형의 전략적 활용 - 통신서비스를 중심으로 -
한국시스템다이내믹스 연구
2003 .01
중소도시 현대화된 전통시장의 고객만족도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요인분석 : 영천공설시장을 사례로
대한건축학회 논문집 - 계획계
2013 .03
공기업의 서비스 품질 평가에 관한 연구
대한산업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논문집
2008 .11
부산 도심재래시장의 서비스 질이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국토계획
2009 .02
웹 사이트의 고객만족에 영향을 미치는 고객가치에 대한 연구 : 웹 사이트 유형별 비교분석
한국정보기술학회논문지
2014 .03
한국 배합사료 공급에 있어서 기능적, 기술적 서비스와 고객 만족 및 충성도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07 .05
e-러닝 사이트에서 서비스품질 결정요인, 고객만족 및 고객 e-로열티간의 관계
한국산업정보학회논문지
2007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