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양방향TV광고에 대한 기대수준 및 유형별 광고효과 연구 : 2002년과 2007년도 비교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07 .09
방송법상 TV홈쇼핑방송 규제정책에 관한 연구 - TV홈쇼핑 방송의 성격과 심의기준을 중심으로 -
법과 정책연구
2010 .01
CATV 광고 노출효과에 관한 연구
한국광고홍보학보
2005 .04
서비스 광고의 광고모델과 서비스 유형에 따른 광고효과 차이 연구
광고연구
2003 .12
광고 배경음악에 의한 브랜드 인식의 유형과 형태에 대한 분석 연구
한국광고홍보학보
2008 .07
스포츠 방송중계에서 제시된 가상광고와 TV광고의 인지효과 비교 : 브라켓과 카 모델의 적용
한국방송학보
2011 .03
광고심의제도의 현황과 과제
한국광고홍보학보
2004 .07
우리나라 초기 광고 전문지에 관한 연구 : <합동광고>를 중심으로
광고PR실학연구
2015 .01
개정의료법 57조(의료광고 사전심의제도 개정)의 배경, - 광고의 사회적 윤리성과 공익적 가치
한국병원경영학회지
2019 .01
광고의 개념 재정립과 이론화 : 상호작용 광고의 영향을 중심으로
커뮤니케이션 이론
2007 .12
모바일 광고의 속성과 그에 의한 신뢰 및 태도가 구매에 미치는 영향
광고PR실학연구
2015 .01
광고의 새로운 개념 재정립을 위한 시론
광고연구
2012 .12
이미지 광고와 직접반응 광고 효과분석 비교
한국광고홍보학보
2002 .05
시급 중심 광고요금제의 비용효율성과 광고판매율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2020 .06
인터랙티브 TV광고의 수용과 효과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2010 .06
유럽 광고시장의 변화가 한국의 광고시장에 주는 전망과 전략적 의의 : 2008년도 영국, 독일, 프랑스, 한국의 광고시장 사례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1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