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TV스포츠 시청정도와 스포츠 스폰서십 및 기업 커뮤니케이션 효과의 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4 .11
스포츠 스폰서쉽 효과
한국사회체육학회지
1999 .11
스포츠 참여유형과 스포츠 스폰서십 및 기업 커뮤니케이션 효과의 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5 .11
대학생들의 TV시청동기가 TV축구중계의 시청태도 및 시청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07 .05
소비자들에게 인식된 스포츠 스폰서십 요인과 구매 의도와의 관계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1 .06
TV스포츠 방송 시청과 몰입이 스포츠스타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한국여성체육학회지
2009 .12
미디어 소비자 특성이 TV스포츠 시청태도 및 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09 .02
기업의 스포츠 스폰서십과 성과와의 관계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1 .06
미래TV개발을 위한 TV의 의미 분석 및 사용행태에 대한 연구 : TV를 둘러싼 사용자경험을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2 .12
미디어소비자의 여가 가치관이 TV스포츠중계 시청태도 및 시청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06 .11
청소년의 TV매체 수용형태가 스포츠 태도 형성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06 .02
The Effects of Sports Sponsorship Recall on Purchase Intention toward Sponsors' Products based on Sponsorship Levels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9 .05
Digital TV 환경에서의 TV 광고 제작 연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1999 .11
스포츠스타의 해외진출과 TV 스포츠프로그램 이동에 관한 고찰
한국스포츠사회학회지
2003 .06
TV 스포츠수용자의 감각추구성과 스포츠 관여도가 시청선호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사회학회지
2005 .12
기업의 프로스포츠 경기 스폰서쉽 목적과 선택기준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1999 .06
스포츠스폰서십에 따른 소비자 태도 변화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4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