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연구방법
Ⅲ. 연구결과
Ⅳ. 논의 및 결론
참고 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스포츠 스폰서쉽 효과
한국사회체육학회지
1999 .11
스포츠 스폰서쉽 참여와 소비자 관여도가 기업의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1 .12
스포츠 관여유형에 따른 스포츠 스폰서십 인식과 구매의도와의 구조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2 .02
The Effects of Sports Sponsorship Recall on Purchase Intention toward Sponsors' Products based on Sponsorship Levels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9 .05
기업의 스포츠 스폰서십과 성과와의 관계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1 .06
대형 할인 매장 스포츠 용품 소비자의 소비 행동과 구매 결정 요인에 관한 연구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3 .09
프로스포츠 소비자의 스폰서십 인식이 구매성향과 구매의사결정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학회
2016 .01
인터넷을 통한 스포츠용품 구매요인 분석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4 .09
TV에서 인식된 스포츠 스폰서십과 기업 커뮤니케이션 효과의 관계
한국여성체육학회지
2003 .12
스포츠 스폰서십이 스포츠의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7 .01
노인 스포츠 소비자의 구매장벽 분석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0 .06
스폰서십이 브랜드자산 구성요소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팀 동일시와 스포츠 관여도의 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8 .12
스포츠 소비자의 관여도에 따른 스포츠 소비행동 분석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5 .11
스포츠 참여유형과 스포츠 스폰서십 및 기업 커뮤니케이션 효과의 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5 .11
고교생의 스포츠ㆍ레저용품 구매행동 연구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7 .09
스포츠스폰서십에 따른 소비자 태도 변화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4 .06
한국 스포츠시장에서의 스포츠소비패턴과 소비자 개인특성에 관한 연구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1 .12
이미지 전이 현상을 통한 스포츠 스폰서십 효과 분석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0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