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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종업원의 행동과 진정성, 라포르, 그리고 소비자의 반응
연세경영연구
2017 .10
관광서비스에서 품질지각이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애착의 매개역할 및 접촉강도의 조절효과
대한경영학회지
2019 .09
서비스 접점종업원 지원이 고객의 서비스품질 평가에 미치는 영향
경영학연구
2000 .05
고객의 지각된 서비스 진정성과 고객 행복 및 종업원 행복의 순환적 관계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20 .10
서비스 종업원의 성격특성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상호작용과 고객만족의 매개효과
글로벌경영학회지
2020 .01
미용실 내부마케팅에 의한 종업원만족이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경영교육연구
2007 .09
서비스 종업원과 고객 관계에서 관계 배태성의 형성과 역할에 관한 연구
마케팅연구
2011 .09
당신의 고객들은 종업원의 진심을 알고 있을까?: 서비스실패회복 상황에서 서비스 공정성의 영향과 서비스 진정성의 매개효과에 관한 연구
소비문화연구
2016 .01
판매원의 서비스는 꾸며진 것인가? 진정한 것인가? : 판매원의 감정노동에 관한 고객의 지각된 진정성(authenticity)이 서비스품질평가에 미치는 영향
마케팅연구
2009 .09
서비스품질지각이 서비스종업원 애착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관계품질 매개역할 및 접촉강도 조절효과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9 .06
서비스접점 호텔 종사원의 감정지능에 관한 연구 : 내부마케팅과 외부마케팅의 통합적 접근
호텔경영학연구
2013 .12
종업원과 소비자의 역할 외의 행동이 서비스 품질 및 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6 .02
부산지역 호텔종사자의 긍정적 감정표현, 감정부조화, 대인 애착성이 서비스 회복에 미치는 영향 - 서비스 제공자의 진정성을 중심으로 -
호텔리조트연구
2015 .01
서비스업종에 따른 서비스수익모델의 적용방안
한국생산관리학회지
2004 .01
호텔기업의 내부마케팅 요소가 종업원 진정성에 미치는 영향: 자기효능감과 시민행동의 조절효과
호텔관광연구
2020 .06
조직신뢰가 고객-종업원관계와 역할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8 .08
감정표현 제대로 할 줄 알아야 다 큰 거다
중등우리교육
1996 .07
기업과 서비스 접점 종업원의 관계 맺기 : 관계유대에 대한 서비스 접점 종업원의 심리적 반응
경영학연구
2018 .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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