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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관계가 회복수준에 대한 고객반응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7 .06
서비스 실패에 따른 서비스 회복과 고객행동에 관한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07 .03
의료서비스 실패와 고객반응 및 서비스 회복성과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0 .12
서비스회복과 고객반응 연구
여행학연구
2001 .12
서비스 실패 유형에 따른 회복 공정성이 고객의 감정반응, 고객만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07 .03
서비스실패 후 회복노력이 고객감정반응에 미치는 영향 : 호텔레스토랑과 패밀리레스토랑 이용고객을 중심으로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08 .11
항공사 산업에 있어서 서비스 회복과 만족과의 관계 연구 : 서비스 실패 귀인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서비스산업연구
2009 .07
외식업체의 서비스실패회복 4차원의 중요도에 대한 한국인과 필리핀 고객들의 반응 차이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3 .11
여행서비스 실패의 심각성과 고객감정반응, 서비스회복 공정성 및 결과와의 영향관계
관광경영연구
2010 .01
Developing Service Recovery Strategies according to Types of Service Failure and Customers` Expenditure Level
호텔관광연구
2014 .05
호텔서비스 접점에서의 서비스실패, 서비스회복 공정성,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의 영향 관계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0 .03
An Empirical Study on The Customer Responses to Customer’s Acceptance Level of Service Recovery Effort
관광레저연구
2011 .05
외식업의 서비스 실패에 대한 회복 고객의 감정반응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05 .06
호텔서비스 회복이 서비스 성과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07 .03
항공사 서비스 회복 연구
관광경영연구
2008 .01
항공사서비스실패회복이 고객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08 .02
Customers' Responses to Service Failure When They Participate in Service Co-creation
한국경영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0 .12
서비스 실패 유형에 따른 소비자의 서비스 평가 차이에 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지
2004 .12
호텔기업에서 CIT를 이용한 서비스 실패 및 서비스 회복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05 .09
Verifying The Key Determinants to Service Recovery : Focused on Telecommunications, Restaurants, and Banking Sectors
산업혁신연구
2016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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