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2009
2008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서비스 실패상황에서 서비스 구성요소(경험적 vs. 탐색적)가 고객반응에 미치는 영향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6 .10
서비스 실패 상황에서 고객참여 수준이 서비스 회복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08 .12
서비스 실패에서 사후 가정법적 사고가 고객 반응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마케팅연구
2007 .03
서비스실패상황에서 사후가정사고의 역할 : 호텔레스토랑과 패밀리레스토랑의 경우
호텔경영학연구
2009 .02
서비스 실패 후 보상에 대한 공평성 지각이 소비자의 반응에 미치는 영향 : 서비스 관계의 조절적 역할을 중심으로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10 .11
서비스실패 상황에서 고객반응에 미치는 친밀감의 역할
서비스경영학회지
2009 .09
제4호 더 이상 실패는 없다.(OR2010-05-4)
[KEDI] 연구보고서
2010 .01
실패하면서 배운다
중등우리교육
1993 .01
실패하면서 배운다
초등우리교육
1993 .01
서비스실패와 고객이탈간 연결에서 고객-기업 관계특성의 조정적 역할- 가구단위의 연속적 서비스를 중심으로 -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06 .01
금전적, 행동적, 심리적 차원에서의 효과적인 서비스 회복 노력에 과한 연구 : 친밀감을 중심으로
마케팅연구
2007 .03
서비스 실패에서 사후 가정법 사고가 고객참여 수준에 따라 고객의 부정적 감정 및 사후반응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09 .12
모든 고객은 판매원의 서비스실패에 대해 분노하는가? : 판매원의 서비스 실패에 대한 고객귀인이 고객의 감정적 반응과 행동적 반응에 미치는 영향
마케팅연구
2012 .06
서비스 실패 심각성 지각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8 .08
고객만족ㆍ충성도에 영향을 미치는 서비스회복속성 : 이동통신의 서비스회복을 중심으로
경영경제연구
2007 .08
저소득층과 비저소득층 고등학생의 학업스트레스, 또래 친밀감과 교사 친밀감이 우울에 미치는 영향
한국아동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8 .04
에스테틱서비스의 서비스스케이프, 고객가치, 고객반응 및 고객만족의 영향관계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5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