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액티브 시니어 진단 척도개발을 위한 기초연구
혁신기업연구
2023 .03
액티브 시니어를 위한 스마트폰 디자인 전략에 관한 연구
기업경영리뷰
2019 .01
미디어 부문 액티브 시니어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산업경제연구
2017 .08
액티브 시니어 관광객의 웰니스 가치가 태도 및 관광 행동 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확장된 목표지향적 행동모형을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23 .03
시니어의 세대별 도서관 이용행태 비교분석: 국회도서관을 중심으로
정보관리학회지
2018 .01
소셜 네트워크 분석을 활용한 액티브 시니어 관광객의 관광 공간 행동 조사: 대구광역시를 사례로
융합관광콘텐츠연구
2023 .02
시니어 대상 출판물에 관한 시니어 세대의 의식조사 연구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5 .05
시니어산업(Senior Industry)에 관한 동향 분석: 신문기사 분석을 중심으로
대한고령친화산업학회지
2021 .01
액티브 시니어 관광객의 관광활동 참여 행동 조사: 소셜 네트워크 분석을 적용하여
호텔관광연구
2023 .01
호텔의 액티브 시니어 고객경험가치가 주관적 웰빙 및 고객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 예약방법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24 .08
4차산업혁명시대의 시니어 비즈니스 모델에 관한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20 .10
[프라임] 인구구조가 바꿔 놓은 유통산업 : ‘액티브 시니어’ 소비 중심 부상
넥스트 이코노미
2024 .08
공동브랜드 개성이 밀레니얼 세대의 브랜드 애착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지
2021 .02
시니어 맞춤형 UI/UX 모델 개발을 위한 특징 요소
한국컴퓨터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7 .01
2030세대 도시와 국가 브랜드 인식* : 지각된 적합성과 관계성에 대한 탐색
광고PR실학연구
2024 .02
국립현대미술관 시니어교육의 활성화 방안 연구: 세대통합과 융합교육의 가능성 모색
문화예술교육연구
2024 .02
브랜드애착, 브랜드신뢰, 브랜드일치가 브랜드진정성과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전문경영인연구
2018 .01
시니어소비자들이 인지하는 커피전문점의 서비스속성이 브랜드 가치와 브랜드 만족에 미치는 영향관계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0 .11
항공사의 브랜드 증거가 브랜드 가치, 브랜드 신뢰, 브랜드 태도 및 구전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융합정보논문지
2019 .01
밀레니얼 세대의 공동브랜드 개성적합성이 브랜드 애착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 신뢰와 패션관여도의 조절된 매개효과 검증
마케팅관리연구
2021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