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국문초록
Ⅰ. 서론
Ⅱ. 이론적 연구 및 가설수립
Ⅲ. 연구모형 및 실증분석
Ⅳ.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한류현상이 중국소비자의 한국화장품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북경지역 대학생을 중심으로
현대중국연구
2017 .01
한류가 한국의 대중국 화장품 수출에 미치는 영향
동북아경제연구
2018 .01
한류 콘텐츠 요인이 국가 브랜드 이미지, 한국제품 이미지와 한국제품 만족도에 미치는 실증분석
e-비즈니스연구
2022 .08
한국 화장품 브랜드 광고모델인 한류 스타 특성이 한류 스타 애착 및 브랜드 진정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중국소비자를 대상으로 -
국제지역연구
2016 .01
소비자 특성, 지각된 품질, 한류가 한국 화장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 소비자와 베트남 소비자 비교를 중심으로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7 .01
중국소비자의 한류스타에 대한 애착이 한국 화장품 브랜드 진정성 및 신뢰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무역학회지
2016 .08
충북지역 화장품기업의 수출 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
국제지역연구
2020 .01
한류스타가 국가 브랜드 이미지와 한국 제품 구매력에 미치는 실증 분석
무역보험연구
2015 .12
한중FTA가 중국 시장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 화장품을 수출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9 .06
한류에 대한 만족도가 한국의 국가이미지와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문화산업연구
2016 .09
한국의 국가이미지와 제품이미지가 베트남 소비자의 전자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한류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통상정보연구
2015 .12
Brand Name의 현지화, 광고모델 이미지 및 원산지 이미지가 중국소비자의 한국산 화장품 제품평가에 미치는 영향*
기업경영연구
2016 .01
한류 및 한국 화장품의 제품이미지가 해외직접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 소비자를 대상으로
소비자학연구
2018 .01
동남아국가 한류체험이 한국 화장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연구: 말레이시아와 필리핀을 중심으로
벤처창업연구
2023 .06
베트남에서 한류와 한국 화장품 광고에 대한 태도가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 국가이미지와 한국 화장품 태도를 매개변수로
동북아 문화연구
2017 .03
분쟁의 소지가 있는 화장품법의 대체적해결방법으로서 ADR제도 -맞춤형화장품조제관리사 자격제도 중심으로-
중재연구
2021 .12
한류콘텐츠 경험이 국가 이미지, 한류콘텐츠 만족도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유럽 신한류 잠재소비자를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16 .12
베트남 소비자들의 한류에 대한 호감이 한국 제품 브랜드 아우라에 미치는 영향
상업교육연구
2020 .01
한한령(限韓令) 후 중국인의 한류에 대한 태도가 국가이미지와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21 .09
[특집] 당신의 화장품은 안전하다
넥스트 이코노미
2018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