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중국소비자의 한류스타에 대한 애착이 한국 화장품 브랜드 진정성 및 신뢰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무역학회지
2016 .08
한류현상이 중국소비자의 한국화장품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북경지역 대학생을 중심으로
현대중국연구
2017 .01
한류가 베트남 시장에서 한국 이미지와 화장품 브랜드 이미지에 관한 연구
통상정보연구
2015 .09
중국 화장품 광고에서 한류 텍스트와 비주얼 메시지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문화산업연구
2017 .03
한류스타가 국가 브랜드 이미지와 한국 제품 구매력에 미치는 실증 분석
무역보험연구
2015 .12
베트남 소비자들의 한류에 대한 호감이 한국 제품 브랜드 아우라에 미치는 영향
상업교육연구
2020 .01
면세점의 한류스타 광고모델 속성이 브랜드 이미지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20대 젊은 층 중국인 관광객을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21 .11
한류가 한국의 대중국 화장품 수출에 미치는 영향
동북아경제연구
2018 .01
중국소비자의 한국 화장품 브랜드 경험이 감성적소비가치에 미치는 영향
무역연구
2016 .01
한국 제품 브랜드 진정성 선행요인들이 브랜드 아우라에 미치는 영향 : 중국소비자를 대상으로
무역학회지
2017 .06
한류스타의 광고모델 속성이 중국 소비자들의 한국 브랜드 이미지, 신뢰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무역연구
2016 .01
Brand Name의 현지화, 광고모델 이미지 및 원산지 이미지가 중국소비자의 한국산 화장품 제품평가에 미치는 영향*
기업경영연구
2016 .01
브랜디드 엔터테인먼트 광고모델의 매력성이 소비자 충성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롯데면세점의 BTS 사례를 대상으로
관광연구저널
2023 .12
브랜드애착, 브랜드신뢰, 브랜드일치가 브랜드진정성과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전문경영인연구
2018 .01
브랜드진정성, 브랜드신뢰, 브랜드애착, 브랜드사랑, 및 구전 간의 구조적 관계에 관한 연구
유통물류연구
2024 .03
화장품 브랜드의 SNS 광고속성이 브랜드 충성도 및 구매 행동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 충성도의 매개 효과를 중심으로 -
문화산업연구
2021 .09
브랜드 동일시와 브랜드 애착, 충성 및 기업 이미지 간의 관계: 화장품 제품을 중심으로
인문사회 21
2023 .06
포스트 코로나 시대 베트남 소비자들의 자민족중심주의 성향이 한국 화장품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 화장품 브랜드에 대한 지각된 쾌락적 가치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국제경영리뷰
2022 .12
중국소비자의 한국 화장품 브랜드 진정성이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7 .05
중국소비자의 한국 제품 브랜드 동일시가 브랜드 아우라에 미치는 영향
경영연구
2017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