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 설계
Ⅳ. 실증 분석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한류에 대한 만족도가 한국의 국가이미지와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문화산업연구
2016 .09
중국인의 한류문화콘텐츠 선호도가 한국 국가이미지와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
2017 .02
한류 콘텐츠 요인이 국가 브랜드 이미지, 한국제품 이미지와 한국제품 만족도에 미치는 실증분석
e-비즈니스연구
2022 .08
한류콘텐츠 경험이 국가 이미지, 한류콘텐츠 만족도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유럽 신한류 잠재소비자를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16 .12
한류콘텐츠, 한국제품 및 서비스경험이 한류선호 및 한국인식변화,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 일본, 미국 시장을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19 .12
국내 외국인 유학생들의 한류인식과 한국 관광이미지에 대한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17 .12
한류경험유형이 한국의 관광지이미지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방한 중국인 유학생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23 .04
관광지 이미지에 의한 중국관광객 시장세분화 연구
동북아관광연구
2017 .01
한류의 현주소와 한류 상품 수출 방안 연구: CIS Commonwealth of Independent States(구소련의 독립국가연합) 국가에서 ‘MD’ 수출 중심으로
한국 시베리아연구
2019 .01
한류콘텐츠 경험이 한국이미지, 제품 및 의료서비스 이용의도, 방한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류신흥시장(브라질, UAE)을 중심으로
MICE관광연구
2021 .01
서울 도시 이미지가 지각된 가치와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 중국인을 대상으로
관광연구저널
2018 .01
한류가 베트남 시장에서 한국 이미지와 화장품 브랜드 이미지에 관한 연구
통상정보연구
2015 .09
A Study on the Effect of Attitude of Korean Wave and its Effects on Intention to Purchase Korean Brand in Myanmar
e-비즈니스연구
2015 .04
한류 문화 콘텐츠를 활용한 관광 활성화 방안에 대한 이론적 탐색
관광연구저널
2017 .08
한류가 국가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문화차원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광고PR실학연구
2018 .01
확장된 계획행동이론을 적용한 현지중국인의 음식관광 방문의도 분석 : 방문경험의 조절효과
관광연구저널
2017 .06
한류소비자가 지각한 국가이미지, 한류호감도, 심리적 거리가 태도 및 K-Food 수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8개국을 대상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0 .05
한류콘텐츠 노출도가 일본인의 한국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 자민족중심주의, 한류콘텐츠 만족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17 .06
한국어 학습이 중국에서의 한류 및 한국 상품에 대한 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탐색적 연구
상품학연구
2015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