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구독
소속 기관이 없으신 경우, 개인 정기구독을 하시면 저렴하게
논문을 무제한 열람 이용할 수 있어요.
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I. 서론
II. 이론적 배경 및 가설 설정
Ⅲ. 연구방법
Ⅳ. 실증분석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호텔 피트니스클럽의 가치와 사회적 유대가 관계제고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6 .02
여성고객의 호텔 관계자산이 고객만족도와 관계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15 .04
고객만족과 관계지속의도의 비선형적인 관계와 조절초점의 조절역할: 한·중 비교연구
마케팅관리연구
2016 .01
Relationship Quality and Recommendation Intention : Members and Non-members of a Luxury Hotel
MICE관광연구
2017 .01
농촌관광 운영자의 역량과 라포형성이 고객만족과 관계 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리조트연구
2023 .04
호텔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도, 행동의도 간의 관계: 중국 중저가호텔을 사례로
관광진흥연구
2020 .01
호텔서비스품질과 관계마케팅 노력이 고객만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부산 N호텔을 중심으로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6 .12
저가형 호텔의 관계품질이 고객가치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통영 지역을 중심으로
관광연구
2018 .01
호텔기업 고객관계관리가 조직몰입에 미치는 영향: 고객지향성의 매개효과
관광경영연구
2019 .01
호텔레스토랑 고객가치가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고객만족의 매개효과와 전환비용의 조절효과-
Tourism Research
2017 .01
부산지역 5성급 호텔 서비스품질이 고객가치, 고객만족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8 .10
특급호텔 고객의 서비스 공정성 인식이 고객만족과관계품질에 미치는 영향-서울지역 특1등급 호텔 중심으로-
융합정보논문지
2018 .01
호텔 이용객의 다른 고객 인식이 고객 만족도와 브랜드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MICE관광연구
2024 .05
호텔 서비스품질과 관계혜택,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관광경영연구
2021 .01
소매점의 지각된 관계투자와 관계품질 및 고객충성도 관계에서 정서의 인과적 역할
무역연구
2017 .01
기업 출장 지정여행사와 고객사 간의 관계특성이 관계효율성, 관계지속성, 관계확산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23 .03
고객불량행동이 호텔종사원 고객관계 스트레스,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관계 연구
호텔리조트연구
2024 .08
지역사회 서비스에서 관계혜택과 관계품질, 관계지속의도와의 관계연구
산경연구논집
2017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