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패션상품 쇼핑관광의 속성 및 만족도와 재방문의도 간의 영향관계 연구 : 쇼핑만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6 .11
The Impact of Reputation of Culture & Tourism Oriented Markets on Revisit and WOM Intention in Traditional Markets
유통과학연구
2016 .01
전통시장문화공간에서의 구매선호 제품별 만족과 재방문의도와의 관련성 연구
문화산업연구
2013 .12
관광목적지이미지와 음식이미지가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관계: 방한 유럽관광객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9 .12
전통시장의 이용만족도 및 계속이용의도에 관한 실증연구 : 서울지역 골목형 시장을 대상으로
주거환경
2019 .03
재래시장 활성화를 위한 U-Market 서비스 수용성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연구
Information Systems Review
2008 .01
국가이미지가 관광지 이미지와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 국가이미지 개념 간 비교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7 .05
관광동기와 관광지이미지의 재방문의도에 대한 영향에 관한 연구
호텔관광연구
2011 .09
로지스틱 회귀분석을 이용한 중국, 일본 관광객의 재방문 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만족도 속성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17 .07
패밀리 레스토랑의 이미지가 만족, 신뢰 및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7 .02
Examining Structural Relationships between Tourist Revisit Intention and Its Antecedents : A Moderating Role of Involvement
호텔경영학연구
2009 .10
홍도 방문 전후 관광이미지와 관광객 만족·재방문의도의 관계 : 중요도-만족도 변환지수 응용
관광연구저널
2013 .02
단양지역 관광지 이미지가 관광객의 만족과 재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지역개발학회지
2005 .09
V-Market
벤처다이제스트
2007 .01
의료관광목적지 이미지가 재방문 및 전환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료서비스 품질 매개효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9 .09
서울 방문 중국관광객의 재방문 결정요인 분석 : 개별과 단체관광의 비교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6 .08
시장, 할 수 있는 일? 해서는 안되는 일?
시민과세계
2005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