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INTRODUCTION
LITERATURE REVIEW
METHODOLOGY
RESULTS
CONTRIBUTIONS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한식당의 선택속성이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중국인 유학생을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7 .09
Comparing Healthy Food Perception between the Republic of Korea and the United States of America Consumers in Full-Service Restaurant: Based on Health Belief Theory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1 .10
패스트푸드 레스토랑에서의 건강메뉴 선택의도: 미국인을 대상으로 계획된 행동 이론 적용
관광경영연구
2020 .01
드라이브 스루의 서비스 품질이 만족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패스트 푸드점을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0 .10
중식프랜차이즈 레스토랑의 물리적환경, 경험가치, 감정반응 및 행동의도의 구조적관계
관광경영연구
2018 .01
푸드테크 적용 레스토랑에 대한 레스토랑 이미지 및 행동의도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2 .01
로컬푸드 소비자의 관심도가 소비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전주지역을 사례로-
식품유통연구
2022 .03
건강관심도가 환자 배달식에 대한 인식과 소비자 행동의도의 관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0 .04
The effect of food quality on behavioral intention in Korean restaurants : From the perspective of Chinese tourists
관광연구저널
2017 .10
문화유산 리얼리티 예능프로그램 콘텐츠 특성이 역사·문화성 인식, 콘텐츠 만족도,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 BTV <상신료, 고궁(故?)>의 사례를 중심으로
MICE관광연구
2021 .09
Factors Influencing Medical Service Customers’ Satisfaction and Behavioral Intention : The Case of patients from Russia and Central Asian countries
관광경영연구
2016 .01
The Influence of Korean Restaurants Experience on Intention to Visit Korea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0 .02
음식관광체험의 지각된 가치가 만족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방한중국관광객을 중심으로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8 .06
향토음식(Local food)의 지식과 환경관심도가 소비자 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4 .06
한식당 이용고객의 지각된 가치가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17 .02
모바일 여행상품 애플리케이션 특성과 행동의도의 관계에서 사전지식의 조절효과
관광레저연구
2020 .09
중국 외식소비자의 한국음식 재구매에 관한 연구 : 계획적 행동이론을 바탕으로
관광레저연구
2019 .05
음식관광 동기가 음식관광 태도 및 음식관광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2 .09
확장현실 레스토랑 분야에서 체험경제가 이미지와 행동 의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3 .11
외식업체 정보제공수단이 장소애착과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0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