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1. 서론
2. 이론적 배경
3. 연구방법
4. 결과
5. 결론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배달앱에 대한 소비자의 지각된 가치가 만족도, 재주문의도, 수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음식관여도 조절효과 -
호텔리조트연구
2020 .01
O2O 외식배달 플랫폼 품질 특성이 지각된 유용성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2 .11
배달앱 특성이 고객발언의향과 지속이용의향에 미치는 영향
무역연구
2022 .12
외식 배달 애플리케이션 서비스품질의 서비스가치와 구매의도 간의 관계연구: 추가배달 비용을 조절작용으로
관광경영연구
2020 .01
O2O플랫폼 배달서비스 특성이 지각된 가치와 고객만족도, 수용의도,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2 .06
대학생들의 배달음식 선택속성이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충북 제천지역을 중심으로-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2 .12
What Drives Customers’ Continuous Usage Intention toward Food-Delivery Robot Service?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2 .08
Continuous Behavior of Using Food Delivery Mobile Applications in Vietnam after Covid-19 Pandemic
유통과학연구
2023 .03
로컬푸드 소비자의 관심도가 소비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전주지역을 사례로-
식품유통연구
2022 .03
외식업에서 배달 앱의 기술수용모형을 이용한 지속적 이용의도 연구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4 .08
외식산업 배달앱 이용자가 인지하는 서비스 품질이 배달앱 사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지각된 음식 품질의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2 .08
식생활 라이프스타일과 O2O서비스 품질이 만족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호텔리조트연구
2021 .12
배달서비스 구매결정과정에서 신뢰와 브랜드 이미지의 조절효과에 관한 연구 - 카페 카테고리를 중심으로 -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3 .06
대학생들의 식생활라이프스타일에 따른 배달앱 신뢰, 고객만족 및 이용의도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9 .06
키워드 분석을 통한 코로나-19 팬데믹 발생 전, 후의 소비자, 음식점 점주의 배달앱에 대한 인식변화 연구: ‘배달의민족’을 중심으로
한국진로창업경영학회지
2023 .05
Factors Influencing Medical Service Customers’ Satisfaction and Behavioral Intention : The Case of patients from Russia and Central Asian countries
관광경영연구
2016 .01
중국 소비자의 배달앱에 대한 만족도 및 지속이용 의도에 관한 연구: 가치기반수용모델을 중심으로
유통경영학회지
2022 .10
모바일 배달앱의 관계효익이 관계의 질과 지속적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7 .09
배달앱을 활용한 전통시장 배송 모형에 관한 실증분석
산경연구논집
2019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