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머리말
Ⅱ. 중국 예능시장 규모 및 프로그램 특징
Ⅲ. 한국 예능프로의 대중 수출현황 및 인기요인
Ⅳ. 한국 예능프로의 중국 현지화 요인
Ⅴ. 결론
참고문헌
국문초록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텔레비전 예능 프로그램 중 타이틀 기술의 응용과 연구 : 중국판 예능 프로그램
한국애니메이션학회 학술대회지
2015 .11
예능프로그램의 OSMU(One Source Multi Use) 사례
일러스트레이션 포럼
2015 .01
빅데이터 알고리즘을 적용한 스포츠예능 콘텐츠 트렌드 분석 연구
한국스포츠학회
2022 .09
중국 프로농구산업 발전을 위한 중요도 및 우선순위
한국스포츠학회
2024 .06
중국 문화예술정책의 흐름과 현황
한국무용연구
2017 .01
중국 시장에서 해외 브랜드 광고의 중국 문화 요소 활용사례 분석 - 기호학 분석을 중심으로 -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19 .01
반(反)한류와 화류에 따른 문제점 분석 및 해결 방안에 관한 연구
조형미디어학
2016 .05
문화 콘텐츠 개발을 위한 중국 전통 고전의 활용
조형미디어학
2017 .08
K-culture로서 한국 전통춤의 문화콘텐츠 방안 연구
영남춤학회誌
2021 .12
한류드라마와 동아시아 문화정체성 - SBS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를 중심으로
드라마연구
2017 .01
“슬로우 예능”프로그램에 관한 연구 - 중국의 <중식당>과 한국의 <윤식당>을 중심으로 -
AURA
2019 .01
중국 여성 소비자의 한국에 대한 문화적 근접성이 한국 패션 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SNS 활용도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9 .09
문화 박물관 유형 프로그램의 창의적 커뮤니케이션 전략 연구 -〈국보〉를 중심으로-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22 .12
한국적 텍스타일 디자인 기획을 위한 K-Culture 트렌드 스타일 제안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4 .06
한국인의 중국 TV 드라마 시청 동기, 문화 근접성이 중국 국가 이미지 및 시청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애니메이션연구
2023 .03
국내 TV 예능 프로그램의 플렉서블 아이덴티티 디자인 연구- 무한도전 플렉서블 아이덴티티 디자인과유관 예능 프로그램 아이덴티티 디자인을 중심으로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5 .01
중국 현지화 브랜드 강화를 위한 교촌치킨 패키지디자인 연구- 중국 패키지디자인에서 나타나는 소비자 선호요소를 중심으로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23 .03
IPA를 통한 방송컨텐츠 이미지 형성요인 분석 : 스포테이너 활용 방송컨텐츠를 중심으로
한국스포츠학회
2020 .01
한국 전통문화의 디자인적 가치와 개발
조형미디어학
2018 .08
문화 콘텐츠 흥행에 국제정세의 변화가 끼치는 영향
한국디자인리서치학회
2021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