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서론
2. 큐레이션 커머스의 확산과 효과
3. 희소성 메시지의 효과
4. 제품 유형 및 소비자 변인
5. 연구가설 설정 및 연구 방법
6. 연구 결과
7. 결론 및 논의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패스트푸드 업체의 가격할인 희소성 메시지가 소비자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관여도와 충동구매성향을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19 .12
메시지 유형과 지각된 불확실성에 따른 소셜커머스 여행상품의 광고효과
관광학연구
2017 .01
호텔 객실상품 광고에서의 메시지 프레이밍 유형과 희소성 메시지에 따른 구매의도 비교 분석 : 성별의 조절효과
호텔경영학연구
2019 .08
희소성 유형에 따른 소비자 반응: 통제 수준의 조절 효과와 지각된 품질의 매개 효과를 중심으로
소비문화연구
2016 .01
TV홈쇼핑 채널에서의 희소성메시지에 따른 구매의도
관광학연구
2016 .01
리테일 매장에서 제품 희소성이 제품 평가에 미치는 영향: 큐레이션 메시지의 역할을 중심으로
유통과학연구
2018 .01
기업의 페이스북 메시지 유형에 따른 광고 효과 연구
광고연구
2016 .03
중국 소셜커머스의 소비가치가 만족과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희소성 메시지의 조절효과
대한경영학회지
2015 .06
희소성 메시지 유형과 명품 인식이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마케팅논집
2024 .09
온라인 여행상품의 희소성 메시지와 소비가치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6 .09
토픽모델링을 활용한 큐레이션 연구 동향
한국출판학연구
2021 .01
시각적 표현 방식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제품 메시지 단서 및 희소성 수준의 조절효과와 소비자 스트레스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마케팅관리연구
2018 .01
온라인리뷰의 방향성과 제품유형이 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메시지 특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마케팅논집
2024 .09
희소성과 심미성이 제품가치평가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상품학연구
2019 .01
관광 큐레이션 커머스의 구매행동에 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20 .01
패션 소셜 큐레이션 커머스의 지각된 가치가 만족도, 검색의도 및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18 .10
희소성 메시지와 처리 유창성이 업사이클링 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효과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24 .02
희소성/심미성 메시지가 제품 가치 평가에 미치는 영향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8 .04
가격할인율과 희소성 메시지에 따른 광고 메시지 효과 연구: 코로나19에 대한 불안감 및 상황적 관여도를 중심 으로
광고학연구
2021 .10
인지된 개인화와 종결 욕구가 소비자의 큐레이션 쇼핑 서비스 이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광고연구
2018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