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연구방법
Ⅲ. 결과
Ⅳ. 논의 및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대학생 프로야구 팬의 팀 충성도에 따른 기업이미지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5 .03
소비자들에게 인식된 스포츠 스폰서십 요인과 구매 의도와의 관계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1 .06
스포츠보증인 광고의 실증적 효과 분석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3 .09
지역별 스포츠관여도와 지역정체성 그리고 프로야구의 관계분석
한국스포츠학회
2019 .01
프로스포츠팀 관여도에 대한 비교연구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2 .12
프로야구단의 브랜드네임 변경이 소비자태도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5 .01
스포츠 스폰서쉽 참여와 소비자 관여도가 기업의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1 .12
인터넷을 통한 스포츠용품 구매요인 분석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4 .09
스포츠제품에 대한 혁신성 지각과 관여도가 쾌락적 가치, 제품태도 및 구매의향에 미치는 영향
체육과학연구
2015 .01
프로스포츠팬의 외국인선수 제도에 대한 인식 및 인종적 태도 분석
한국스포츠사회학회지
2012 .09
프로스포츠구단의 비주얼 아이덴티티가 구단이미지, 구단평판 및 라이센싱 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5 .12
스폰서십이 브랜드자산 구성요소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팀 동일시와 스포츠 관여도의 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8 .12
프로스포츠 관여도에 따른 스포츠 스타 모델 속성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4 .06
국내 프로스포츠구단 수익증대를 위한 비즈니스 모델 개선에 관한 연구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6 .03
프로스포츠구단에 대한 재정지원 - 미국의 보조금지급역사와 최근의 논의를 중심으로 -
스포츠엔터테인먼트와 법
2009 .01
스포츠스타 광고모델 속성과 광고태도, 제품태도, 구매의도간 인과관계 분석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6 .12
프로스포츠구단 CSR활동의 적합성 인식이 스포츠팬의 태도와 행동의사에 미치는 영향
체육과학연구
2010 .01
프로스포츠 기반강화를 위한 전략 모색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7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