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연구방법
Ⅲ. 결과
Ⅳ. 논의
Ⅴ.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기업의 스포츠 스폰서십과 성과와의 관계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1 .06
기업의 프로스포츠 경기 스폰서쉽 목적과 선택기준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1999 .06
스포츠이벤트성향과 동일시관련요인 및 스폰서십효과성과의 관계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4 .08
스포츠 스폰서쉽 효과
한국사회체육학회지
1999 .11
기업의 관점에서 본 스포츠스폰서십
한국여가레크리에이션학회 학술세미나자료집
1998 .05
스포츠팬의 문화적 함의
움직임의 철학: 한국체육철학회지
2014 .06
스포츠산업 국내 브랜드 스폰서십 활성화 방안
스포츠엔터테인먼트와 법
2019 .01
프로배구 타이틀스폰서의 사회적 추론, 스폰서태도형성, 스폰서십효과간의 관계
체육과학연구
2017 .01
기업특성별 스포츠스폰서십 관리방식 비교
한국스포츠사회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4 .12
기업이 운영하는 스포츠팀에 대한 기업 내부구성원들의 만족도 관여도와 조직몰입의 관계 연구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7 .09
기업유형별 스포츠 스폰서쉽에 대한 일반적 성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1999 .11
The Effects of Sports Sponsorship Recall on Purchase Intention toward Sponsors' Products based on Sponsorship Levels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9 .05
프로구단-관중관계성이 동일시요인 및 기업 스폰서십결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6 .06
프로배구 구단만족과 스폰서십설득의도성, 스폰서동일시 및 스폰서충성도와의 관계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5 .08
프로야구 관중의 관람동기와 팀동일시, 스폰서동일시, 스폰서브랜드태도 및 스폰서기업이미지의 구조적 관계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0 .12
프로스포츠팬의 외국인선수 제도에 대한 인식 및 인종적 태도 분석
한국스포츠사회학회지
2012 .09
프로농구-스폰서이미지일치성이 스폰서공신력, 스폰서친숙도, 스폰서태도, 스폰서몰입 및 스폰서제품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7 .02
소비자들에게 인식된 스포츠 스폰서십 요인과 구매 의도와의 관계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1 .06
프로배구 팬-팀 관계의 질이 팀 동일시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5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