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연구방법
Ⅲ. 연구 결과
Ⅳ. 논의
Ⅴ.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프로스포츠팀 관여도에 대한 비교연구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2 .12
프로스포츠 관중의 관람유인요인과 관여도와의 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6 .11
지역별 스포츠관여도와 지역정체성 그리고 프로야구의 관계분석
한국스포츠학회
2019 .01
Reconceptualization of Leisure Involvement in Recreational Sport Participation for Children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4 .11
스포츠와 지역정체성의 관계분석을 통한 지역사회 활성화 방안
한국스포츠학회
2019 .01
유도의 관여도와 이미지 분석을 통한 마케팅 전략
대한무도학회지
2011 .01
Comparisons of Involvement Level ccording to Socio-Demographics of Sport Spectators at Professional Basketball Games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4 .06
프로축구 서포터즈의 관여도와 팀몰입이 재관람의도 및 라이센싱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6 .12
프로야구 팬의 관여도와 팀동일시, 재관람의도 및 라이센싱제품 구매의도간의 인과관계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6 .03
스포츠 소비자의 관여도에 따른 스포츠 소비행동 분석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5 .11
스폰서십이 브랜드자산 구성요소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팀 동일시와 스포츠 관여도의 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8 .12
프로구단 운영이 대학생들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1 .06
성별 프로축구 관중의 관여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분석
한국여성체육학회지
2005 .11
프로축구 서포터들의 구단 충성도 형성에 있어 동기, 관여, 체험의 역할 분석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9 .08
Involvement Profiles as a Psychological Segmentation Tool for Recreational Sport Market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1998 .12
프로농구 관중의 인구사회학적 특성에 따른 관여도, 재구매에 관한 연구
한국여가레크리에이션학회지
2005 .12
메가스포츠이벤트 개최에 따른 관여도,국가이미지 및 스폰서십 효과 분석
체육과학연구
2013 .01
프로축구팀의 팀 성적과 응집력간의 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1999 .11
대학생 프로농구 팬이 인지하는 관여도에 따른 시장 세분화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04
국내 거주 외국인의 문화적응 전략과 관람스포츠 관여도 비교
체육과학연구
2015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