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국문요약(Korean Abstract)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모형 및 가설설정
Ⅳ. 연구방법
Ⅴ. 분석결과
Ⅵ.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인터넷 쇼핑몰 환경에서 고객 성격 유형이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21 .10
온라인종합쇼핑몰의 브랜드 이미지, 고객만족도와 브랜드 충성도 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경영컨설팅연구
2021 .11
인터넷쇼핑몰에서 고객행동유형이 지각된 실용적 가치와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쇼핑 흥미도의 조절변수 중심으로
유통경영학회지
2017 .12
중국 농촌 인터넷 쇼핑몰 이용고객의 지각된 서비스품질이 관계품질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하북성(河北省) 농촌을 대상으로
중국연구
2017 .01
호텔기업의 관계효익에 따른 관계의 질이 고객가치 및 관계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9 .02
호텔멤버십을 통한 관계혜택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연구: 고객애착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9 .11
중국소비자의 한국 온라인쇼핑몰 이용에 따른 고객가치와 고객충성도에 관한 실증분석
e-비즈니스연구
2015 .12
호텔레스토랑 고객가치가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고객만족의 매개효과와 전환비용의 조절효과-
Tourism Research
2017 .01
온라인 종합쇼핑몰의 서비스전략이 고객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전문경영인연구
2020 .01
인터넷쇼핑몰 환경에서 소비가치와 고객충성도 관계에서 명성도 조절효과 연구
기업과혁신연구
2021 .06
1인 미용실 인적서비스 품질이 고객 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소상공인교육대상자를중심으로-
유통물류연구
2023 .06
중국인터넷쇼핑몰 이용고객의 브랜드지각이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브랜드명성도 매개효과 중심으로
유통경영학회지
2018 .08
Investigating Spatial Dependence and Spatial Variations in the Customer Satisfaction-Customer Loyalty Relationship : The Implications for Retailers
유통연구
2016 .10
브랜드 증거 및 마케팅커뮤니케이션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마케팅관리연구
2017 .07
베트남 소비자의 한국 인터넷 쇼핑몰 만족도, 충성도, 재구매 의도에 관한 실증적 연구
기업과혁신연구
2018 .03
국제 프랜차이즈 기업의 서비스품질과 고객자산이 기업성과에 미치는 영향 : 베트남 시장을 중심으로
무역학회지
2018 .06
중국 인터넷 쇼핑몰 이용자들의 고객 행동이 소비 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긍정 감정과 혁신성의 매개 역할을 중심으로 -
물류학회지
2018 .01
브랜드이미지가 지각된 가치 와 고객만족 및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패밀리 레스토랑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5 .02
그린제품 품질과 그린소비 행위가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벤처창업연구
2015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