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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요약
1. 서론
2. 이론적 배경
3. 연구방법
4. 분석결과
5. 토의 및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항공사 지상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21 .11
항공사 직원의 친사회적 서비스 행동이 서비스 품질, 서비스 가치,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0 .09
저비용항공사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추천 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9 .12
항공사 서비스품질이 서비스만족, 항공사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국적항공사의 국제선 이용승객 대상으로
관광경영연구
2018 .01
서비스의 품질이 고객가치, 고객만족과 자발적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관계 : 항공사 서비스 문화 중심으로
문화산업연구
2015 .12
항공사의 서비스디자인 프로세스를 적용한 고객경험이 고객 만족과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19 .03
항공객실서비스 서비스 실패 사례를 통한 서비스 회복에 관한 연구 : K 항공사 고객 사례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18 .09
항공사서비스요인이 고객만족 및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물류학회지
2016 .01
항공사 서비스품질과 관계의 질 및 관계지속의도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21 .07
국제 e-비즈니스 환경 분석을 위한 국가이미지가 베트남 소비자들의 항공 서비스 품질 인식과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e-비즈니스연구
2015 .06
국적 대형 항공사 기내식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6 .11
대형항공사 종합통제센터 서비스 품질이 항공사직원의 서비스 몰입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 만족도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8 .01
항공사 이용객의 체면민감성과 항공사선택속성, 고객만족 및 재 구매의도 간의 관계: FSC 항공사를 중심으로
관광진흥연구
2019 .01
저가항공사 서비스품질과 고객의 지각된 가치, 태도 및 충성도 간의 영향관계 연구
관광산업연구
2015 .01
항공사 서비스 품질에 관한 연구동향 분석: 1995년-2017년
관광경영연구
2017 .01
항공사 서비스의 경험적 가치가 관계품질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국내 대형항공사를 중심으로
관광경영연구
2020 .01
항공사 서비스 품질 요인이 재이용의도와 고객의 감정반응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22 .06
승객 이용 후기의 감성분석을 이용한 항공 서비스 품질 측정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20 .01
ECR기반 항공사 접점서비스에 따른 관계배태성이 고객-기업동일시, 장기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 내국인·외국인 차이분석을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6 .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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