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I. 서론
II. 연구의 방법
III. 연구의 결과
IV.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영재와 평재 고등학생의 IT 역량에 대한 인식
영재교육연구
2015 .04
과학영재의 개발역량 함양 프로그램 운영을 위한 기초 연구
영재와 영재교육
2019 .01
융합형 영재의 핵심 역량 모델 개발 연구
영재와 영재교육
2016 .01
‘에너지와 안정성’ 대주제로 한 역량중심 영재교육 프로그램 적용이 초·중학생 영재학생들의 과학과 핵심역량에 미치는 영향
영재와 영재교육
2020 .01
과학영재 고등학교 학생이 인식한 진로관리 역량에 관한 탐색 연구
교과교육학연구
2022 .10
영재 교육 현장경험을 통해 얻은 과학 교사들의 효과적 영재 교수방법에 대한 인식 탐색
영재교육연구
2016 .06
초등학교 3∼4학년군 과학 검정 교과서의 과학핵심역량(ScC) 반영 실태 및 교사와 학생의 인식
초등과학교육
2022 .05
초등 과학영재를 위한 과학의 본성 교육 프로그램 개발 및 교육적 효과 분석
영재교육연구
2022 .12
미래 핵심역량과 학교 환경 개선 방안에 관한 학교 구성원의 조사 연구: A 중학교 사례를 중심으로
교육혁신연구
2024 .06
학교와 과학영재교육원에서의 과학영재들의 대인관계역량 분석
한국과학교육학회지
2017 .01
과학 경험을 통해 얻은 과학 영재 어머니의 양육 방법에 대한 인식 탐색
영재교육연구
2016 .12
과학영재들의 학업성취 및 핵심역량 군집유형에 따른 교육요구도 차이 분석
영재교육연구
2023 .09
과학영재 학생연구 프로그램에 참여한 학생과 지도자의 연구역량에 대한 인식
영재교육연구
2021 .09
정보영재의 특성이 영재학생 선발에 미치는 영향 분석
정보교육학회논문지
2018 .01
영재교육 담당교원의 핵심역량 인식에 대한 중요도와 실행도(IPA) 분석
영재교육연구
2015 .12
핵심역량에 대한 대학생, 졸업생, 인사담당자의 인식차이 및 교육요구도 분석: K대학 사례를 중시미으로
교육연구논총
2017 .01
대학부설 초등 과학영재의 사회참여역량 분석
과학영재교육
2021 .12
초등교사의 과학수업과 영재수업에 대한 기대도와 실행도에 관한 영재학생의 인식
경인교육대학교 교육연구원 교육논총
2018 .01
과학영재 진로결정의 개념모델 타당화 및 요구 분석 : 국가수준 과학영재교육 기관을 중심으로
영재교육연구
2017 .12
초등 과학영재와 일반학생의 지구온난화의 원인과 영향에 대한 인식 및 자료해석 능력 비교 분석
에너지기후변화교육
2017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