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구독
소속 기관이 없으신 경우, 개인 정기구독을 하시면 저렴하게
논문을 무제한 열람 이용할 수 있어요.
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4차 산업 VR의 흐름에 대한 게임 산업 고찰
Proceedings of KIIT Conference
2017 .06
건설 분야 내 Virtual Reality(VR)·Mixed Reality(MR) 기술 활용 연구 동향
건설관리 : 한국건설관리학회 학회지
2017 .01
해외건축동향: 독일 - VR(Virtual Reality)와 드림하우스 Part 1.
건축사
2017 .01
VR HMD를 위한 무선 전송 기술 비교
한국통신학회논문지
2019 .04
The Advantages of Virtual Reality in Skill Development Training Based on Project Comparison (2009-2018)
International JOURNAL OF CONTENTS
2020 .06
유튜브 통한 효율적인 360도 VR 동영상 콘텐츠에 대한 연구
한국정보통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20 .10
주민참여형 가로공간설계에서 가상현실(VR)의 활용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18 .02
도시건설 분야의 3D-VR 산업동향 분석
대한전자공학회 학술대회
2017 .11
A Study on the Game Contents of Virtual Reality Based on the Smart Devices
INTERNATIONAL CONFERENCE ON FUTURE INFORMATION & COMMUNICATION ENGINEERING
2017 .06
가상현실을 활용한 뉴미디어아트의 발전 방향에 관한 연구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20 .01
VR기기와 아두이노를 활용한 가상현실과 현실의 연동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7 .06
가상현실(VR)기반 협업 플랫폼을 활용한 제품검증 효과성과 사례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24 .11
스토리텔링 지원을 위한 효율적인 VR 콘텐츠 저작도구 개발
멀티미디어학회논문지
2020 .05
Virtual Reality (VR), Augmented Reality (AR), and Artificial Intelligence (AI) for e-Commerce: Is E-Commerce Ready for the Metaverse?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2 .06
물리적 동일 공간 내 HMD 기반 멀티플레이어 VR 콘텐츠 제작 기법
정보과학회 컴퓨팅의 실제 논문지
2018 .10
가상현실(VR) 기술 기반 STEAM교육 프로그램 개발 및 적용
Proceedings of KIIT Conference
2021 .06
Cubemap Projection 360도 VR 비디오에서 시점 보정을 통한 압축 효율 향상 방법
방송공학회논문지
2017 .01
VR ART의 경험 확장을 위한 상호작용적 환경에 대한 연구 -VR 뮤지엄 중심으로-
한국정보통신학회 여성 ICT 학술대회 논문집
2021 .08
VR 교육과정에 대한 고찰
한국사물인터넷학회 논문지
2016 .01
EEG Signal Analysis for Measuring the Quality of Virtual Reality
제어로봇시스템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15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