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고찰과 가설 설정
Ⅲ. 연구방법
Ⅳ. 실증분석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국가이미지와 브랜드이미지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융복합지식학회논문지
2019 .01
국가이미지와 친숙도가 구매결정에 미치는 영향
융복합지식학회논문지
2017 .01
국가이미지, 브랜드이미지와 원산지이미지가 구매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중국소비자들의 한국산 첨단 및 융합기술적용 화장품 구매를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15 .01
소비자 적개심이 국가이미지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융복합지식학회논문지
2019 .12
부분 영역 이미지 검색 방법의 제안
문화기술의 융합
2018 .01
중국소비자의 한류에 대한 인식이 한국 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기업이미지와 제품이미지 매개 효과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7 .03
이미지 인식 기술의 산업 적용 동향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0 .07
Image_2021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21 .08
After Image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22 .12
Image-1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17 .12
Image_2019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19 .08
Image_2019_2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19 .12
Image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15 .05
After Image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23 .05
Image2017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17 .08
Image_2020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20 .11
Image-11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17 .12
몽골 시장에서 한국 드라마에 대한 태도가 한국 국가 이미지, 기업 및 제품 이미지 형성에 미치는 영향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12
이미지 생성 모델의 파라미터 튜닝 연구
한국IT정책경영학회 논문지
2024 .09
들뢰즈의 영화 이미지 존재론을 통해 본 미켈란젤로 안토니오니 “붉은 사막”
문화와융합
2024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