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구독
소속 기관이 없으신 경우, 개인 정기구독을 하시면 저렴하게
논문을 무제한 열람 이용할 수 있어요.
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고찰과 가설 설정
Ⅲ. 연구방법
Ⅳ. 실증분석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국가이미지가 소비자 신뢰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융복합지식학회논문지
2018 .01
국가이미지와 친숙도가 구매결정에 미치는 영향
융복합지식학회논문지
2017 .01
국가이미지, 브랜드이미지와 원산지이미지가 구매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중국소비자들의 한국산 첨단 및 융합기술적용 화장품 구매를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15 .01
제조국 이미지가 프리미엄 브랜드 제품의 구매의도에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일본 자동차에 대한 한·중 소비자 비교
한국혁신학회지
2016 .08
스포츠 브랜드의 자아이미지 일치성과 감정이 브랜드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18 .01
브랜드정보유무에 따른 패션제품 이미지 평가 차이에 관한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5 .06
주얼리 브랜드 이미지가 브랜드 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3 .06
J브랜드 후각아이덴티티 융합적 구축을 위한 프레그런스 개발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1 .01
국가이미지가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브랜드 친숙도와 개방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20 .01
부분 영역 이미지 검색 방법의 제안
문화기술의 융합
2018 .01
Image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15 .05
After Image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22 .12
Image_2019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19 .08
Image2017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17 .08
Image_2019_2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19 .12
After Image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23 .05
Image-11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17 .12
Image_2021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21 .08
Image-1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17 .12
Image_2020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20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