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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구보고서
저자정보
이화연 (한국국제협력단) 이인호 (한국국제협력단) 정재호 (한국국제협력단)
저널정보
한국국제협력단 연구보고서 [연구자료 CS센터 2017-1-145] CS경영을 위한 KOICA 이해관계자 분석 연구
발행연도
2017.12
수록면
1 - 155 (155pag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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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표지]
[국문 요약]
[Executive Summary]
[목차]
표 목차
그림 목차
상자 목차
[Ⅰ. 서론]
1. 연구배경 및 필요성
2. 연구 목적과 의의
3. 연구 범위와 방법
[Ⅱ. KOICA와 CS경영에 대한 이해]
1. KOICA를 둘러싼 대내외적 CS 환경의 변화
2. KOICA의 CS경영 활동
3. KOICA 고객데이터 관리현황 및 문제점
[Ⅲ. KOICA 고객 종합 분석]
1. 고객 데이터 설명
2. 사업형태에 따른 고객분석
[Ⅳ. RFM을 활용한 KOICA의 고객행태 분석]
1. RFM 모형
2. RFM을 활용한 KOICA의 고객유형별 심층 분석
3. RFM 등급, 패널티, 사업성과 간 교차분석 결과
[Ⅴ. CS경영을 위한 KOICA 고객관리 방안]
1. 고객 중심적 경영문화 정착
2. 고객맞춤형 서비스를 위한 시스템 마련
3. 관계마케팅을 접목한 고객관계관리 강화
[Ⅵ. 결론]
[참고문헌]
[Appendi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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