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Ⅰ. 서론
Ⅱ. 본론
Ⅲ.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의료광고에 대한 의료법 제56조의 태도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6 .10
첨단 의료기술에 대한 윤리적 쟁점과 첨단 의료기술에 대한 윤리원칙 수립을 위한 예비고찰
문화와융합
2024 .01
유튜브 이용자들의 온라인광고에 대한 인식 및 광고규제 방안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09
TV 광고의 광고소구 유형별 긍정적 광고 태도를 형성하는 감성요인 분석: 선호도, 효과성, 신뢰성, 정보성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22 .02
뉴미디어 광고, 제품의 소비자를 광고의 생산자로 만들다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8 .01
의료서비스디자인 사례분석을 통한 의료권위주의 해소를 위한 시사점 연구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20 .01
온라인 뉴스사이트의 광고 선정성 연구 : 인터넷과 모바일앱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04
의료법 34조 개정(안)에 대한 소고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01
소셜 미디어 광고 표현에 따른 소비자 실증연구 : 패션 광고를 중심으로
융복합지식학회논문지
2022 .12
농촌 지역에 의료기관인증병원 의료서비스가 고객만족서비스와 재방문 의사에 미치는 상관관계 연구
차세대융합기술학회논문지
2020 .01
SNS 광고 구성요인이 광고 신뢰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페이스북을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18 .01
모바일 증강현실 광고의 맥락특성에 따른 수용자 반응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07
지방의료원의 선택요인분석을 통한 복합적인의료서비스 전략 구축
디지털융복합연구
2015 .01
리워드 방식을 융합한 모바일 광고효과 증진 방안에 관한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7 .01
온라인 패션광고의 지속가능성 평가에 대한 소비자 혁신성 효과
감성과학
2016 .01
광고제도 변화가 방송 제작산업에 미친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07
미디어 솔루션의 융합적 산물 초현실주의 광고 표현에 관한 실증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7 .09
가상광고 유형과 방송프로그램 종류 및 맥락일치 유무에 따른 광고효과: 아이트래커를 활용한 시각적 주의를 중심으로
커뮤니케이션학 연구
2020 .01
A Study on Advertising Image of Chinese and Foreign Fashion Brands According to Gestalt Theory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