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머리
Ⅱ. 이론 및 모형
Ⅲ. 조사방법
Ⅳ. 분석결과
Ⅴ. 마무리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병원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감정적 메커니즘 고찰을 중심으로
상품학연구
2022 .12
부산지역 5성급 호텔 서비스품질이 고객가치, 고객만족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8 .10
여행사 서비스품질과 가치지각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8 .03
A Study on the Mediating Effect of Customer Orientation between O2O Service Quality and Customers’ Perceived Service Satisfaction
유통과학연구
2021 .01
셀프서비스 기술의 품질차원과 고객만족의 관계
유통경영학회지
2019 .10
경찰수사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경찰학연구
2017 .12
특급호텔의 물리적 환경, 서비스품질,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 관계자산의 지각 정도를 중심으로 -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3 .02
와인 레스토랑에서의 서비스 품질, 감정반응, 고객 만족, 재방문 의도와의 관계
관광레저연구
2020 .02
웹사이트의 지각된 품질이 고객만족과 신뢰를 매개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고객혁신성 조절효과
무역연구
2018 .01
교육서비스 품질과 서비스 가치, 고객만족, 브랜드 이미지 간의 구조적 관계 연구
기업경영리뷰
2018 .01
외국인 개별관광객 (FIT)의 서비스품질에 대한 지각된 가치가 고객만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제주방문객 FIT를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7 .10
의료서비스품질, 공감능력, 신뢰, 고객만족, 충성도간의 구조적 관계
경영교육연구
2017 .12
A Study of Service Quality and Customer Satisfaction of Upscale Hotels in Ulaanbaatar, Mongolia
관광레저연구
2018 .02
SRT 서비스품질이 고객 반응과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21 .01
한식 뷔페 레스토랑의 서비스품질과 음식품질이 지각된 가치, 고객만족,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16 .01
병원의 서비스품질 및 서비스가치가 고객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한?중 종합병원의 비교분석을 중심으로
유통경영학회지
2021 .08
Exploring the Influence of Service Quality and Perceived Value on Customer Satisfaction and Loyalty in a Social Commerce Environment
무역연구
2024 .08
항공 서비스 인카운터에 대한 감정적 반응이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호텔리조트연구
2015 .01
무역전시회의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및 고객충성도에 관한 연구
통상정보연구
2015 .09
커피전문점의 서비스품질, 지각된 가치, 그리고 고객만족 간의 영향 관계 연구
관광경영연구
2017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