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I. 서론
II. 이론적 배경
Ⅲ. 연구 방법
Ⅳ. 분석 결과
Ⅴ. 결론 및 시사점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5성급 호텔 객실상품의 SNS 마케팅이 브랜드 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리조트연구
2021 .01
저비용 항공사(LCC)의 SNS 마케팅이 브랜드 이미지와 관계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진흥연구
2023 .02
관광산업의 SNS 마케팅 활동이 브랜드 인지도, 브랜드 이미지, 기업 이미지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5 .07
호텔SNS 특성이 호텔이미지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21 .09
호텔식음료 SNS마케팅이 호텔이미지, 고객만족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9 .04
SNS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의 성공적 활용을 위한 항공사의 전략적 브랜드 관계마케팅에 대한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19 .04
지방자치단체의 여행목적지에 대한 SNS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이 브랜드 이미지와 태도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22 .06
외식기업 SNS 마케팅 활동이 브랜드 인지도, 소비자 만족,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7 .11
커피 브랜드 Social Network Service (SNS)의 지각된 가치가 만족도, 브랜드 사랑 및 공동가치창출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22 .10
브랜드의 SNS 활용에 있어서 사회적 실재감이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신뢰와 즐거움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경영연구
2018 .01
소비자의 기업 SNS 사용동기가 브랜드 관계에 미치는 영향: SNS 사용행태를 중심으로
신산업경영저널
2016 .06
외식기업의 SNS 특성이 고객만족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e-비즈니스연구
2017 .02
SNS 마케팅 특성 및 인플루언서 특성이 몰입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 애호도의 매개효과 및 인게이지먼트의 조절효과 중심으로
문화산업연구
2021 .09
SNS 이용 동기가 호텔 이미지와 호텔 신뢰에 미치는 영향
동북아관광연구
2021 .01
커피전문점의 SNS 마케팅이 브랜드 이미지ㆍ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리조트연구
2021 .01
호텔기업의 관계마케팅, 브랜드관계품질, 그리고 결과변수의 구조적 관계: 부산 N호텔의 사례를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20 .06
호텔 고객의 SNS 후기정보특성과 SNS 상호작용 및 예약의도와의 관계에 대한 연구: SNS에서의 과시적 자기표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관광경영연구
2021 .01
브랜드SNS의 특성과 신뢰, 고객충성도간의 관계
경영경제연구
2019 .02
항공사 SNS 마케팅활동의 속성이 브랜드 태도 및 행동 의도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 태도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기업경영리뷰
2024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