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DBpia Top 10%동일한 주제분류 기준으로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시뮬라시옹의 관점에서 본 포스트모더니즘 광고 분석 - 1989년부터 2003년까지의 베네통광고를 중심으로 -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19 .01
MOBA 장르 게임 플레이어의 기호소비에 대한 연구 -
기초조형학연구
2022 .02
장 보드리야르의 광고담론 분석 - 에로티시즘 광고를 중심으로 -
일러스트레이션 포럼
2021 .09
기호학적 접근방법에 의한 광고디자인 교육 사례연구
한국디자인포럼
2015 .01
생산체계 언어기호로서의 브랜드이미지 - 한국 제빵 상품의 변천 속에 나타난 브랜드 연상을 중심으로
상품문화디자인학연구
2016 .01
장보드리야르의 연구동향 분석
한국미용학회지
2019 .01
광고모델 유형에 따른 스포츠 브랜드 제품의 SNS 광고효과 : 광고모델의 시선방향 및 소비가치의 조절효과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25 .02
Symbol
한국기초조형학회 작품집
2019 .05
Symbol
한국기초조형학회 작품집
2018 .11
Symbol
한국기초조형학회 작품집
2019 .11
Symbol
한국기초조형학회 작품집
2024 .11
미디어의 다양성으로 인한 광고 형태의 변화
조형미디어학
2017 .08
한국인의 정서가 담긴 광고의 언어적 메시지와 기억에 관한 분석 - 2000년대 이후 제작된 광고의 의미 분석을 중심으로 -
상품문화디자인학연구
2021 .01
보드리야르와 스포츠의 포스트모더니티
움직임의 철학: 한국체육철학회지
2020 .03
디지털 광고의 감성 디자인이 소비자의 공감력, 광고 호감도 및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디자인리서치학회
2023 .03
스마트 시대의 광고 변화와 디지털 광고에 관한 고찰
조형미디어학
2016 .08
공익광고협의회(코바코)의 방송 공익광고 분석을 통한 효과적인 제작방향에 대한 연구 -광고 효과지수 하위 3편과 상위 3편의 비교분석을 중심으로
한국기초조형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1 .05
유튜브 온라인 동영상 광고 트렌드 분석
한국디자인포럼
2016 .01
병원광고에 대한 일반적 인식과 메시지 소구유형이병원 광고에 대한 반응에 미치는 영향: 의료 전문가와 소비자 비교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포럼
2015 .01
사랑을 잃은 게 아니었다는 고통 : 예술창작공장 콤마앤드 〈시뮬라시옹〉
월간 한국연극
2024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