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선행연구 검토
Ⅲ. 연구방법
Ⅳ. 연구결과
Ⅴ. 결론
참고문헌
국문초록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로컬푸드 소비자의 구매동기와 유형화 연구
소비자학연구
2021 .12
기업의 디지털 책임활동이 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과 그 매개과정의 연구모형 검증
사회적경제와 정책연구
2023 .05
여행기업의 SNS 품질과 고객만족, 구매의도 간 상관관계 연구: 하나·모두투어의 SNS 사용자를 중심으로
관광연구
2017 .06
미용서비스 상품의 웹 사이트 신뢰에 대한 웹 사이트 서비스품질 및 고객만족의 효과 : 지각된 위험과 웹 사이트 유형의 조절효과
e-비즈니스연구
2015 .12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고객충성도의 인과관계에서 관계품질의 조절효과 - 종합주류 도매업을 중심으로 -
상업교육연구
2017 .10
항공사 서비스접점 직원의 커뮤니케이션 역량이 고객의 서비스품질 수준 지각에 미치는 영향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0 .06
The Effect of SNS Quality Factors on Perceived Value and Consumer Purchase Intention in the Food Service Industry Culture
문화산업연구
2022 .12
로컬푸드 소비자의 문화가치관이 구매의향에 미치는 영향: 영월군 로컬푸드 직매장을 대상으로
로고스경영연구
2022 .03
로컬푸드의 구매동기가 만족도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경남 김해시를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22 .07
항공사 서비스품질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 이미지의 매개효과
관광연구저널
2020 .03
[푸드] 세계화 15년 만에 빛 발하는 K-푸드
한경BUSINESS
2023 .10
O2O 서비스 재구매의도에 영향을 미치는품질요인에 관한 비교 연구
전문경영인연구
2018 .01
서비스 품질차원과 고객충성도 간 효과크기와 영향력에 관한 메타경로분석
대한경영학회지
2023 .03
콘텐츠 서비스에서 고객참여가 고객관계 품질에 미치는 영향: 자율성에 의한 수익성의 조절된 매개효과
e-비즈니스연구
2019 .11
명품제품 구매 시 품질인식이 고객만족과고객추천에 미치는 영향
전문경영인연구
2016 .01
O2O 품질이 고객만족도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 서비스 경험자를 중심으로
통상정보연구
2021 .12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고객가치 및 기업이미지의 상관관계에 관한 실증적 연구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6 .05
Kano모델을 이용한 서비스품질 특성 연구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5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