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국문초록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및 연구가설
Ⅲ. 연구 설계 및 측정
IV. 실증분석
Ⅴ. 결론 및 시사점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복합원산지 제품에 대한 관여도수준이 소비자평가에 미치는 영향
통상정보연구
2018 .03
한국소비자의 구매성향에 따른복합원산지제품 수용에 관한 연구: 고관여제품을 중심으로
국제지역연구
2018 .01
복합원산지제품의 가격할인에 대한 비교연구
통상정보연구
2016 .06
복합원산지제품의 카테고리 유사성 및 매장유형에 따른 소비자평가의 비교연구
통상정보연구
2017 .06
제품위해도 평가에 대한 소비자 인식 연구
소비자정책교육연구
2021 .01
The Effects of Brand Origin Knowledge and Consumer Characteristics on Purchase Intention of Foreign Products
경영교육연구
2016 .06
브랜드원산지의 브랜드성과에 대한 영향에 있어 제품특성에 따른 차이
경영과 정보연구
2020 .01
기존제품과 신제품에 대한 정보의 순서적 맥락이 제품교체에 미치는 영향
고객만족경영연구
2018 .01
과거 유사제품에 대한 소비자 인지가 컨버전스 제품 평가에 미치는 영향: 제품 용도 지각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소비문화연구
2021 .12
제품 모듈성 및 신제품개발 성과 관계에서 기술지식 응용성의 조절효과에 관한 연구
전문경영인연구
2020 .01
New Product Performance in International Markets: The Effect of Product Strategy and Product Standardization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22 .08
제품안전관리 법 · 제도의 현황과 개선과제
경제규제와 법
2017 .05
통제 결핍과 소비자의 자아탄력성이 개인화 제품 선호에 미치는 영향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9 .01
스마트 제품 혁신성과 소비자 가치 평가: 스마트폰 제품을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20 .08
디지털 제품의 가치인식에 대한 연구
상품학연구
2019 .01
지각된 다중 위험성과 제품지식이 중국 브랜드 구매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상품학연구
2017 .01
감각추구 성향이 주류 제품 태도에 미치는 영향: 제품 사전지식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상품학연구
2020 .01
우리나라 수출입 제조기업의 내부 및 외부 원산지관리 수준이 원산지 검증성과에 미치는 영향 연구: 제품의 특성에 따른 조절효과
한국관세학회 학술대회
2022 .05
제품안전기준에 관한 행정법적 문제
법학논총
2020 .05
이커머스 이용 소비자의 제품 편익추구는 제품태도와 관련이 있는가? : 원산지효과, 광고소구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24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