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증강현실(AR) 디지털 사이니지 광고에 나타난 어포던스 디자인 특성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8 .09
브랜드 경험을 위한 AR기반 이벤트 아이덴티티 활용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7 .03
옥외광고로 활용된 증강현실의 유형 분석 연구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16 .01
스포츠이벤트와 기업의 유사성 유형과 광고노출빈도에 따른광고태도 및 광고효과 분석
체육과학연구
2015 .01
상업공간에서 소비자 체험 마케팅을 위한 증강현실 활용 사례 연구
한국실내디자인학회 논문집
2021 .04
스포츠이벤트 광고에 대한 수용자의 관여도와 소구유형에 따른 광고태도, 광고행동 및 정보공유의 차이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5 .02
서사 전략의 방향 전환이 중국 웹 광고에 미친 영향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18 .01
한·중 국가간 공익광고 비교 연구
한국디자인포럼
2018 .01
TV광고 스토리텔링 유형에 나타난 언어와 비언어 표현 분석 연구
기초조형학연구
2016 .12
스포츠브랜드 광고의 노스탤지어 인식효과가 광고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7 .04
영상광고의 콜라보레이션 크리에이티브연구
조형미디어학
2016 .08
스포츠를 활용한 5G 광고속성이 광고태도 및 수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21 .02
B급 문화가 적용된 광고의 기호학적 접근
한국디자인포럼
2017 .08
Before & After 영상광고의 표현기법에 관한 연구 - 제약, 의료제품브랜드를 중심으로 -
조형미디어학
2018 .08
부모와 아이가 함께하는 증강현실(AR) 운동 서비스 연구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24 .06
기호학적 접근방법에 의한 광고디자인 교육 사례연구
한국디자인포럼
2015 .01
구조방정식 모형을 통한 스포츠 중계의 가상광고 속성과 광고태도, 브랜드태도 및 구매의도의 인과관계 분석
한국체육과학회지
2015 .10
증강현실 학습 유형에 따른 감성지능 교육콘텐츠 디자인 제안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23 .01
A Study on the Symbolic Representation in Advertisement Film Production Design mainly based on the 'Samsung Electronics Chefcollection’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17 .08
증강현실 게임의 발전방향에 관한 연구
조형미디어학
2018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