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연구방법
Ⅲ. 결론 및 제언
Ⅳ.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스포츠브랜드 광고의 노스탤지어 인식효과가 광고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7 .04
화장품 광고모델 호감도가 브랜드 자산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소비유형을 중심으로
아시안뷰티화장품학술지
2015 .01
대학생이 지각하는 아웃도어 웨어의 광고보증인속성과 광고태도 및 구매의도 간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7 .02
골프중계 시 골프-가상광고이미지 일치성, 광고태도, 제품태도, 제품이미지 및 구매의도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5 .04
골프공 광고의 소구유형과 브랜드 명성에 따른 광고효과에 관한 연구
한국체육과학회지
2017 .10
스포츠아웃도어 광고속성이 브랜드태도, 브랜드자산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8 .08
스포츠를 활용한 5G 광고속성이 광고태도 및 수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21 .02
스포츠광고 자막유무에 따른 광고태도 및 브랜드태도에 대한 연구 : 장애인국가대표선수를 대상으로
한국체육과학회지
2020 .06
중국 TV 드라마에 나타난 간접광고 유형에 대한 시청자의 태도 분석 - 드라마 <환락송 : 欢乐颂> 중심으로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18 .01
아웃도어 의류 광고사진 속 모델 성별에 따른 여대생들의 광고태도, 브랜드 태도, 브랜드 이미지, 구매의도의 관계 사례분석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20 .01
사회책임적 광고 및 사회책임적 패션광고에 따른 소비자의 브랜드 태도 변화에 관한 연구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20 .09
SNS 화장품 광고속성과 광고몰입, 구매의도의 연관성 연구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21 .01
스포츠이벤트와 기업의 유사성 유형과 광고노출빈도에 따른광고태도 및 광고효과 분석
체육과학연구
2015 .01
골프선수 보증광고 속성에 따른 브랜드 태도, 자아 일치성, 브랜드 선호도의 구조적 관계
골프연구
2022 .03
대학생이 인식하는 U-20 축구스타 광고모델속성이 브랜드자산 및 제품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20 .01
광고사진의 표현 형식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 국내 가전제품 인쇄광고를 중심으로
현대사진영상학회 논문집
2021 .01
한·중 국가간 공익광고 비교 연구
한국디자인포럼
2018 .01
성인 여성의 커뮤니케이션 특성이 화장품 광고수용태도 및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20 .01
브랜드스토리 광고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자기조절모드의 조절역할과 설득지식의 매개효과 연구-
기초조형학연구
2017 .12
소비자의 인구통계적 특성에 따른 모바일 패션광고 기법 및 경로 유형에 대한 만족도가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복문화
2016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