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구독
소속 기관이 없으신 경우, 개인 정기구독을 하시면 저렴하게
논문을 무제한 열람 이용할 수 있어요.
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I. 서론
II. 이론적 배경
III. 연구 방법
IV. 실증 분석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국가이미지가 관광지 이미지와 관광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여가관광연구
2018 .12
빅데이터 기반의 사회연결망 분석을 이용한 관광지 이미지 인식에 관한 연구
관광학연구
2017 .01
관광지 선택속성이 관광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에 있어 향토음식이미지의 조절효과: 기장군을 중심으로
Tourism Research
2019 .01
부산의 관광지 이미지 인식에 대한 국적 간 비교연구: 외래관광객 상위 8개국의 비교
호텔관광연구
2022 .08
중국 국가이미지가 관광지 이미지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잠재적인 한국 관광객을 중심으로-
Tourism Research
2021 .12
국가이미지가 관광지 이미지와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 국가이미지 개념 간 비교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7 .05
관광목적지의 다차원적 이미지, 만족도와 장기적 관계지향성 간 구조적 분석
호텔관광연구
2021 .09
부산 관광지 선택속성, 이미지와 방문 만족에 관한 연구 -서울·경기 지역 주민을 대상으로-
동북아관광연구
2020 .01
관광지 이미지가 국가 이미지와 미래 행동 의도에 미치는 영향 : 종단 연구
사회과학연구
2018 .12
21세기 이미지 시론을 위한시 교육 방법론 연구
동아시아문화연구
2019 .01
국내 관광지의 정서적이미지와 인지적이미지가 특산음식점의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20 .04
방한 중국관광객의 동기 유형별 국가 이미지의 차이
여가관광연구
2017 .06
부산의 관광지 이미지 인식에 대한 탐색적 연구: 외국인 관광객의 포커스 그룹 인터뷰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22 .10
[신정현의 ‘인물로 보는 차 이야기’ | 22 중국 최초 차 기계를 만든 ‘장텐푸’] ‘발로 비벼 만드는 더러운 차’ 이미지 바꾸다
매경이코노미
2021 .09
관광지 이미지가 관광만족에 미치는 영향
여가관광연구
2019 .01
향토음식의 매력성이 관광지 이미지에 있어 유튜브 콘텐츠 특성의매개효과에 관한 연구
산업혁신연구
2024 .06
정보원천에 따른 음식관광목적지 이미지 및 행동의도에 관한 연구 : 영상매체와 인쇄매체 차이를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6 .06
향토음식이 지역이미지, 음식관광 및 관광객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강원도 향토음식을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8 .02
일본 대학생이 인식하는 한국의 국가이미지가 관광지 이미지와 관광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동북아관광연구
2016 .01
공항 서비스 품질이 관광지 이미지와 관광객 행동에 미치는 영향 - 관광지로의 국제공항, 관광 경험으로의 국제공항 서비스 -
관광연구논총
2020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