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방법
Ⅳ. 연구결과
Ⅴ. 결론
참고문헌
국문초록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도시관광의 인지적-정서적 이미지와 시티투어버스 이용경험의 구조적 관계 연구
관광연구
2021 .10
관광목적지의 다차원적 이미지, 만족도와 장기적 관계지향성 간 구조적 분석
호텔관광연구
2021 .09
국내 관광지의 정서적이미지와 인지적이미지가 특산음식점의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20 .04
관광지 이미지가 국가 이미지와 미래 행동 의도에 미치는 영향 : 종단 연구
사회과학연구
2018 .12
전남관광목적지 이미지가 지각된 가치, 태도와 행동 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22 .08
지역 음식 관광의 경험가치, 지역이미지 및 관광행동의도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7 .04
위험지각 조절효과를 통한 관광목적지이미지와 방문의도와의 영향관계
동북아관광연구
2017 .01
향토음식의 이미지가 관광지의 정서적 이미지 및 인지적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부산지역을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9 .02
국가이미지가 관광지 이미지와 관광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여가관광연구
2018 .12
농어촌 지역활성화를 위한 음식관광에 관한 연구
한국도서연구
2017 .01
세계음식 브랜드 포지셔닝에 대한 연구 : 한국, 미국, 중국 음식관광객을 대상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7 .02
국내 관광 이미지 효과의 메타분석
문화산업연구
2017 .06
일본 대학생이 인식하는 한국의 국가이미지가 관광지 이미지와 관광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동북아관광연구
2016 .01
관광목적지이미지와 음식이미지가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관계: 방한 유럽관광객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9 .12
관광객의 지역 관광이미지 형성이 관광 만족에 미치는 영향- 전라북도 2개 시군을 중심으로 -
여가관광연구
2021 .10
중국 소비자의 한국 재방문 유도를 위한 관광 및 유통 전략에 관한 연구: 모바일 사용의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유통경영학회지
2018 .04
제한적 목적지 이미지의 다차원적 접근 모델- 북한관광 빅데이터 사례를 중심으로
관광연구
2019 .01
관광목적지 개성이 이미지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강남을 방문한 외래 관광객을 중심으로-
관광학연구
2016 .01
관광목적지 이미지가 지각된 가치, 태도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도보여행 관광자를 대상으로
관광연구저널
2021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