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고찰
Ⅲ. 연구방법
Ⅳ. 실증분석
Ⅴ. 결론 및 시사점
참고문헌
국문초록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배달앱 선택속성인 배달앱 품질, 배달외식업체 품질, 배달직원 품질을 통해 만족도와 충성도를 높이기 위한 전략적 연구
고객만족경영연구
2024 .04
외식 배달서비스 품질에 대한 배달앱 사용자의 인식차이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19 .08
배달 앱과 배달음식업체 선택 속성이 배달 앱 및 배달음식업체의 만족도, 고객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19 .07
배달앱의 독과점과 정부의 대응: 공공가치론 관점에서
한국정책과학학회보
2022 .09
배달앱 기사는 왜 배달 노동에 머무는가? - Bourdieu의 자본이론을 중심으로 -
한국사회복지학
2021 .02
스마트 폰 배달 앱의 서비스품질이 감정반응과 앱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PAD 이론을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6 .02
기다리는 시간 제거하기 : 음식 배달앱 이동 노동 실천에 관한 연구
한국언론정보학보
2021 .08
Kingdon의 다중흐름모형을 통한 공공배달앱 정책 형성 과정 분석과 정책적 함의
사회적경제와 정책연구
2021 .08
배달앱의 속성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국 ‘배민'과 중국 ‘메이투안(Meituan)' 사용자 비교
산업혁신연구
2024 .03
음식 배달 앱 서비스를 사용하는 베트남 소비자의 이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마케팅관리연구
2023 .01
[정책] 배달사고, 배달앱도 ‘법적 책임’
넥스트 이코노미
2021 .09
배달앱 광고가 브랜드 가치와 브랜드 태도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배달앱을 이용하는 외식 소비자를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9 .09
외식 배달앱 사용자의 휴리스틱 의사결정이 소비가치, 지속사용의도, 배달앱 리뷰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22 .06
키워드 분석을 통한 코로나-19 팬데믹 발생 전, 후의 소비자, 음식점 점주의 배달앱에 대한 인식변화 연구: ‘배달의민족’을 중심으로
한국진로창업경영학회지
2023 .05
배달 앱 리뷰에 대한 소비자의 정보활동 유형 연구: 배달의 민족 앱을 중심으로
소비자학연구
2021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