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자아-스폰서 이미지 일치성과 프로야구-스폰서 이미지 일치성이 프로야구 타이틀 스폰서의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광고연구
2010 .06
프로스포츠팀 속성과 팀동일시, 기업동일시 및 기업이미지의 관계 : 스폰서십 동일시모형을 중심으로
마케팅연구
2004 .06
이벤트와 스폰서 간 일치성이 스폰서에 대한 태도에 미치는 영향 : 스폰서 동기, 스폰서 공신력, 이벤트에 대한 태도의 매개역할을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09 .04
스포츠 선수-스폰서 연계성이 스폰서링 동기 및 스폰서 태도에 미치는 영향 : 스폰서십 지식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05 .07
프로스포츠 관람동기가 팀 동일시, 관람의도 및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05 .01
스포츠 스폰서십에 대한 소비자의 차별적 반응 : 스포츠 종목 인기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12 .09
지각된 스폰서 동기, 이벤트 참여, 이벤트-스폰서 일치성이 태도 변화에 미치는 상호작용효과
경영교육연구
2011 .06
스포츠 스폰서십 효과 모형 검증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7 .05
프로스포츠 관람동기가 스포츠 소비자의 심리적 애착과 스폰서십 효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광고홍보학보
2004 .10
기업커뮤니케이션 전략으로써 스포츠 스폰서십의 효과에 관한 연구 : 2002한일월드컵 스폰서십 기업(브랜드)의 인지도 추이를 중심으로
미디어 경제와 문화
2003 .02
스포츠 경기 체험요인이 스폰서십 효과에 미치는 영향
산업경제연구
2014 .02
스폰서계약(契約)에 관한 민사법적(民事法的) 고찰(考察) : 스포츠스폰서계약(契約)을 중심(中心)으로
중앙법학
2008 .08
스포츠스폰서쉽과 스포츠광고의 효과에 관한 장기연구
광고연구
1996 .08
이벤트와 스폰서 브랜드 간 적합성이 낮은 스폰서십의 접합화 효과 연구
광고연구
2012 .03
스포츠 스폰서십에 대한 개념 정립과 척도개발에 관한 연구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6 .02
스포츠 스폰서십의 개념 정립에 관한 정성적 연구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6 .05
스포츠 팀-소비자 간 지역 일치여부가 팀 태도 및 관람 의도에 미치는 영향 : 스포츠 팀-소비자 간 자아 일치성과 팀 동일시의 매개적 역할
문화산업연구
2015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