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헤어살롱의 서비스 품질 및 인지적·감정적 반응이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미용학회지
2021 .10
팬데믹 시대의 피부관리숍 선택요인이 고객만족도와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23 .06
피부 관리실 서비스품질이 고객 만족과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20 .01
미용실 방문요인이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미용학회지
2018 .12
대구지역 미용실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이 재방문에 미치는 요인
대한미용학회지
2015 .01
메이크업서비스 마케팅믹스가 고객만족도, 고객충성도 및 고객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미용학회지
2017 .12
미용 종사자의 커뮤니케이션 스타일과 재방문의도의 영향 관계에서 고객신뢰도의 매개효과
한국미용학회지
2021 .12
뷰티 서비스 환경이 서비스가치 및 고객만족과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16 .01
미용산업 종사원의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과 재방문의도 관계에 대한 고객신뢰의 매개효과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22 .02
헤어살롱 서비스 품질과 고객 행동의 관계에서 브랜드 인지도의 매개효과
한국미용학회지
2022 .06
네일샵 서비스품질에 따른 고객만족도가 재방문의사에 미치는 영향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21 .01
헤어살롱 신뢰와 시술만족 및 재방문의사의 관계
한국미용학회지
2018 .12
프랜차이즈 헤어살롱“준오헤어”의 심볼내러티브, 브랜드이미지, 고객 감정반응의 관계
한국미용학회지
2022 .08
미용종사자의 외적이미지와 인적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과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21 .09
미용실 경험마케팅이 고객감정반응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관계 및 매개효과
대한미용학회지
2019 .01
뷰티서비스품질이 고객감정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미용학회지
2018 .08
미용실 선택속성이 고객감정반응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국제보건미용학회지
2023 .04
퍼스널 트레이닝 시설에 대한 재방문 및 타인추천의도 결정요인 분석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9 .07
프로야구 경기장 서비스스케이프가 재관람 의도에 미치는 영향 : 소비자 감정의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체육과학회지
2018 .12
미용실의 인적서비스, 고객가치, 고객신뢰, 긍정적 감정, 재방문 의도 간의 구조적 관계
한국미용학회지
2019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