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팬데믹 시대의 피부관리숍 선택요인이 고객만족도와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23 .06
DISC 행동유형이 피부관리실 서비스품질과 고객 만족에 미치는 영향
대한미용학회지
2020 .01
피부관리실의 물리적 환경이 고객의 감정적 반응을매개로 고객의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18 .01
미용실 방문요인이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미용학회지
2018 .12
네일샵 서비스품질에 따른 고객만족도가 재방문의사에 미치는 영향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21 .01
감성적 접근을 통한 남성의 피부관리실 이용 만족에 관한 연구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18 .01
피부관리실 유형별 이용실태 및 이용만족도에 관한 연구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16 .01
피부관리실 이용 여성고객의 특성에 따른 감성마케팅 방안에 관한 연구
한국화장품미용학회지
2016 .06
미용실의 입지특성과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 대학생의 성별조절효과 중심으로 -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23 .09
뷰티 서비스 환경이 서비스가치 및 고객만족과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16 .01
미용 종사자의 커뮤니케이션 스타일과 재방문의도의 영향 관계에서 고객신뢰도의 매개효과
한국미용학회지
2021 .12
헤어살롱의 서비스 품질 및 인지적·감정적 반응이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미용학회지
2021 .10
중국 공공체육시설 서비스품질과 서비스가치, 고객만족, 재방문의사의 관계분석
한국체육과학회지
2023 .02
피부관리실의 경영효율성 향상을 위한고객서비스 요인분석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15 .01
미용종사자의 외적이미지와 인적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과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21 .09
피부미용실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전환장벽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15 .02
미용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도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미용학회지
2018 .06
네일샵의 서비스품질이 고객의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17 .01
네일샵 서비스 실패와 회복전략이 고객만족과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대한미용학회지
2020 .01
뷰티서비스품질이 고객감정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미용학회지
2018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