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구독
소속 기관이 없으신 경우, 개인 정기구독을 하시면 저렴하게
논문을 무제한 열람 이용할 수 있어요.
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 방법
Ⅳ. 실증 분석
Ⅴ. 결론 및 시사점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음식관광지에 대한 위험지각과 방문의도의 관계에서 관광지 음식이미지의 매개효과에 관한 연구 : 원전사고 후 일본관광지를 중심으로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8 .06
관광목적지 이미지가 방문객만족 및 목적지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 강릉지역 방문객을 중심으로 -
호텔리조트연구
2017 .01
관광목적지 선택속성, 관광목적지 이미지, 관광만족, 재방문의도간의 영향 관계분석: 중국 국내관광객들을 대상으로
관광레저연구
2021 .01
온라인 관광정보의 신뢰와 만족이 이용자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목적지 이미지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관광진흥연구
2019 .01
국가이미지가 관광지 이미지와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 국가이미지 개념 간 비교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7 .05
관광지 정보원천이 관광지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 비용공정성과 관광경험의 공분산 분석을 중심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6 .02
관광지 이미지가 국가 이미지와 미래 행동 의도에 미치는 영향 : 종단 연구
사회과학연구
2018 .12
관광동기가 관광지이미지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일본온천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20 .10
한국인 관광자의 관광목적지로서의 몽골에 대한 지각된 위험과 관광지 이미지가 관광자의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24 .06
관광정보 실재감이 관광지 이미지 및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15 .03
애착도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 관광지 이미지와 재방문의도간의 영향관계 연구
MICE관광연구
2020 .01
SNS 관광정보특성, 관광지 이미지 및 방문의도의 영향관계 연구 - 베트남 관광객을 중심으로 -
호텔리조트연구
2024 .04
일본 대학생이 인식하는 한국의 국가이미지가 관광지 이미지와 관광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동북아관광연구
2016 .01
MZ세대의 관광지 음식 경험이 관광지 이미지와 장소 애착에 미치는 영향 - 경주 황리단길을 중심으로 -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3 .12
유튜브 관광 콘텐츠 및 유튜버 속성이 관광지 이미지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인 몽골 잠재 관광자를 대상으로
관광학연구
2024 .01
전남관광목적지 이미지가 지각된 가치, 태도와 행동 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22 .08
음식관광에 대한 위험지각이 음식이미지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제주 지역을 중심으로
관광경영연구
2020 .01
스마트폰 관광정보가 관광지이미지, 몰입, 관광만족에 미치는 영향: 부산지역 관광객을 대상으로
한국관광레저학회 학술발표대회
2021 .07
관광지 이미지와 사후행동의 관계에서 만족도의 매개효과: 정부초청외국인장학생을 대상으로
관광레저연구
2019 .08
大阪の観光イメージ調査分析 -韓国人を中心に-
동북아관광연구
2015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