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한식 레스토랑의 음식품질이 고객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광주·전라지역을 중심으로 -
호텔리조트연구
2019 .01
호텔레스토랑 고객가치가 고객희생과 고객충성도의 관계에 미치는 매개효과
Tourism Research
2017 .01
호텔레스토랑 이용객이 지각하는 고객가치가 신뢰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부산지역의 특급호텔과 중저가 호텔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8 .05
호텔레스토랑 고객가치가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고객만족의 매개효과와 전환비용의 조절효과-
Tourism Research
2017 .01
디저트 카페 물리적 환경에 따른 서비스품질과 감정반응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6 .09
호텔의 물리적 환경과 사회적 환경이 고객 감정반응을 통해 서비스 가치에 미치는 영향
MICE관광연구
2020 .01
한식당의 선택속성이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중국인 유학생을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7 .09
일식 레스토랑의 다인스케이프와 고객감정반응, 행동의도 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0 .04
LEED인증 레스토랑의 물리적 환경과 고객의 가치, 만족 및 충성도 간의 구조적 관계
관광연구
2017 .06
중국 상해 소재 한식당 실태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5 .01
소규모 일식전문점의 서비스품질, 점포이미지, 고객신뢰 및 고객충성도 간의 영향관계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2 .01
소규모 한식당의 물리적 환경이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2 .01
A Study on the Antecedent and Consequences of Customer Value : Focused on Overseas Tourism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8 .10
호텔 레스토랑 이용고객이 인식하는 다인스케이프 (DINESCAPE)서비스 품질과 지각된 고객가치 및 행동의도와의 영향관계
한국관광레저학회 학술발표대회
2017 .06
만족-충성 관계에 영향을 미치는 고객 네트워크의 특징
서비스경영학회지
2020 .09
물리적 환경이 고객가치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한식뷔페레스토랑을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17 .02
이동통신 이용자의 지각된 고객가치가 고객만족도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고객자산가치 모형을 기반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9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