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외식소비자가 지각하는 소셜커머스 특성, 신뢰, 고객만족 및 재구매의도 간의 구조적 관계 연구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5 .03
외식상품 소셜커머스 마케팅이 재구매의도와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호텔리조트연구
2018 .01
중국 및 인도 소비자들의 외국브랜드 제품에 대한 재구매의도 결정요인 비교연구
유통과학연구
2018 .01
중국 지역사회 공동구매 단장의 서비스 품질이 소비자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신뢰와 고객만족도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유통경영학회지
2024 .08
A Study on the Effect of Service Quality of O2O Commerce on User Satisfaction and Repurchase Intention : Focusing on Comparison of Korea and China
한국무역학회 국제학술대회
2017 .11
호텔레스토랑의 핵심혜택이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고객가치의 매개효과
관광경영연구
2018 .01
5성급 호텔 패키지 상품 이용고객의 만족도와 재구매 의도에 관한 연구: 다양성 추구 성향과 대안 차이의 조절 효과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1 .03
Determinants of Consumer Participation in Online Group Buying: An Example of Luggage
무역연구
2016 .01
소셜커머스 특성이 지각된 위험, 신뢰와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외식상품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6 .11
Unveiling the Power of Private Label Charm in Distribution: How Cues Shape Korean and Chinese Consumers' Consumption Value and Repurchase Intentions
유통과학연구
2024 .08
편의점 PB상품의 선택속성이 대학생 소비자의 만족도 및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8 .08
편의점 PB상품에 대한 대학생의 소비자 만족이 재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신뢰의 매개효과
관광경영연구
2020 .01
라이브 커머스 특성과 인플루언서 자질이 뷰티와 패션 제품의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유통경영학회지
2021 .02
중국인 소비자의 인식을 기준으로 막걸리의 선택속성이 고객만족도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2 .12
중국 라이브 커머스에서 왕홍의 특성이 소비자 충성도 및 소비자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아태비즈니스연구
2024 .09
Product Quality Control Activities and Repurchase Intention in Agro-product E-commerce
The Journals of Economics, Marketing & Management
2024 .02
What Leads to Customer Satisfaction and Repurchase Intention in Taobao.com?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6 .04
모바일 커머스 환경에서 기술기반 셀프서비스 특성이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21 .03
중국의 인터넷 쇼핑몰 품질이 고객 만족 및 재구매 의향에 미치는 영향
아태비즈니스연구
2019 .01
The Effects of Consumer Value Perception of PB on Product Loyalty and Repurchase Intention
유통과학연구
2018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