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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디드 콘텐츠의 유형과 콘텐츠노블티, 몰입, 적합성, 브랜드태도 및 구매의도 간의 구조적 관계 - 영상 콘텐츠를 중심으로 -
상품문화디자인학연구
2019 .01
중국 캐릭터·애니메이션 콘텐츠 시장 엿보기_중국 콘텐츠 시장은 어디로 흘러가고 있나?
I Love Character
2018 .12
디자인에서의 4차 산업과 융합콘텐츠
한국실내디자인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7 .05
국악 교육을 키워드로 하는 유튜브 콘텐츠 분석
음악교육공학
2021 .04
패션 유튜브 콘텐츠의 사용자 경험 평가에 관한 연구
조형미디어학
2022 .05
스포츠 베팅과 여가
한국여가레크리에이션학회 학술세미나자료집
2019 .11
뉴미디어 콘텐츠산업의 확장성에 대응하는 애니메이션 제작방안 연구
조형미디어학
2020 .05
한국인의 여가욕구와 여가자원의 불균형, 어떻게 접근할 것인가?
한국여가레크리에이션학회 학술세미나자료집
2018 .11
유아동 생활 습관 향상을 위한 모바일 AR Book의 디자인 방법론
기초조형학연구
2015 .10
만화산업의 현황분석 및 발전 방향모색 : 웹툰을 중심으로
애니메이션연구
2016 .06
축제콘텐츠의 원천콘텐츠화 전략 -〈강릉부사 납시오〉의 사례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3 .09
한국콘텐츠진흥원이 바라본 업계의 미래는? : 대한민국 콘텐츠 산업 2018년 결산과 2019년 전망 세미나
I Love Character
2019 .01
여가 활동 참여자의 여가 만족과여가 정체성의 관계
우리춤과 과학기술
2015 .01
콘텐츠디자인의 개념에 따른 인프라스트럭처의 효용성
상품문화디자인학연구
2016 .01
장애인의 일-여가의 균형, 여가시간 및 비용 충분도, 행복 수준에 관한 연구
한국스포츠학회
2024 .06
말레이시아의 콘텐츠 심의정책
통신원리포트
2023 .10
모바일용 3D애니메이션제작에 따른 캐릭터 콘텐츠 유형 연구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19 .01
전통적 문화 콘텐츠 개발을 위한 한국의 도깨비에 관한 고찰
조형미디어학
2017 .02
노인여가와 경험 평가
한국여가레크리에이션학회 학술세미나자료집
2019 .05
총평 : 아웃도어 스포츠 참여자의 여가 참여동기와 여가몰입, 여가만족, 심리적 웰빙의 관계 연구
한국여가레크리에이션학회 학술세미나자료집
2015 .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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